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시대3` 이현재, 대륙 점령한다... 7월 17일 中 개봉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현재가 중국 영화 `소시대3: 자금시대`(이하 `소시대3`, 궈징밍 감독)에 출연한다.







    `소시대`는 최근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소설 시리즈로 어린 시절 함께 자란 네 여 주인공의 사랑과 우정의 변화 과정을 세심하게 그려내 동시대 중국 젊은이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이 소설의 작가이자 감독 궈징밍(곽경명)이 1, 2편에 이어 3편도 메가폰을 잡는다.



    이현재는 극 중 꾸리(궈차이제)의 동생으로 누나를 아끼고 사랑하는 밝은 성격의 소유자 네일(Neil) 역을 맡았다. 누나에게는 늘 어리광을 부리는 귀여운 남동생이지만, 외부에서는 변호사의 냉철하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이 밖에도 `소시대3`에는 커전둥(가진동) 궈비팅(곽벽정) 궈차이제(곽채결) 셰이린(사의림) 천쉐둥(진학동) 양미 등도 출연한다.



    앞서 이현재는 12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소시대3` 제작발표회에서 "중화권에서 워낙 유명한 이들과 첫 작품을 함께 하게 돼 무척 기쁘다. 함께 촬영 하면서 배역에 집중할 수 있도록 상대 배우들이 배려 해줘 굉장히 감동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시대3` 이현재 진짜 대박이네" "`소시대3` 이현재 중국 영화 진출이라니... 좋다" "`소시대3` 이현재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 "`소시대3` 이현재 유명한 시리즈인데 대단하네" "`소시대3` 이현재 한국에서는 개봉 안하는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시대3`는 오는 7월 17일 중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사진=궈징밍 웨이보)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푸틴 페이스북 커버까지 안현수 러시아 국기 든 사진으로 장식.. 씁쓸하네
    ㆍ컬링은 선수촌 식사도 못해?··새누리당 "체육계 부조리 근절해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진천중앙교회, 이집트 참사에 망연자실··"60주년 첫 성지순례였는데..."
    ㆍ정부, 네거티브 방식 경제규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 "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2. 2

      하나은행, HD현대重·무보와 K조선 수출에 4000억 지원

      하나은행은 23일 HD현대중공업, 한국무역보험공사(무보)와 ‘K조선 산업 수출 공급망 강화를 위한 금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조선업 수출 공급망을 확산하고 중소 조선사의 경영 ...

    3. 3

      [포토] 삼성 "학습 능률 높여준다"…유럽 교육 기술 전시회 주목

      삼성전자가 이달 21~23일 영국 엑셀런던에서 열린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에서 갤럭시 북6 시리즈, 갤럭시 XR,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 등 혁신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