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2014년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한다.







롯데면세점 측은 18일 박신혜가 새롭게 발탁된 2014년 모델 라인업을 공개했다. 장근석, 김현중, 최지우, 슈퍼주니어, 2PM 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면세점은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 한류 스타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박신혜, 이민호, EXO, 이루를 새롭게 발탁해 총 9팀의 롯데면세점 패밀리를 구성했다.



한류 빅모델 전략의 롯데면세점 모델은 글로벌 한류스타를 입증하는 잣대로 평가 받아왔다. 데뷔작인 `천국의 계단`을 시작으로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에 이르기까지 출연작마다 해외에서 연타석 홈런을 터뜨린 박신혜는 지난해 한국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투어를 갖는 등 아시아권에서 남자 배우 못지 않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에 이어 모델들이 세계 각지의 관광지를 여행하는 내용의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 2탄을 제작하는 한편 모델들을 주연으로 하는 단편 영화를 제작한다. 제주, 부산, 서울 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단편 영화 중 제주 편은 오는 3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신혜는 최근 웨이보 팔로워 수가 50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웨이보 500만 팔로워 돌파는 한국 여자 배우로서는 최초의 기록. 또한 박신혜는 이 달 영화 `상의원`(연출 이원석) 촬영에 돌입한다.(사진=S.A.L.T.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란 신승환 결혼, 과거 `유부녀`로 오해 받은 사연은?
ㆍ`여신 자태` 이태란 3월 결혼 전 웨딩화보 공개 vs `영화 같은`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공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전명규 빙상연맹 부회장 블로그에 비난 댓글 쇄도..안현수 금메달 후폭풍
ㆍ역외탈세 추징액 1조원 돌파‥역대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