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면세점, 한류콘텐츠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면세점이 중국과 동남아 관광객 유치를 위해 모델 라인업을 확대하고 뮤직비디오, 단편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이민호, 박신혜, EXO, 이루를 추가로 발탁, 기존 모델인 장근석, 김현중, 최지우, 슈퍼주니어, 2PM 등을 포함해 총 9개팀, 33명의 모델 라인업을 구축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모델들이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내용의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 2탄을 제작, 오는 4월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중국 요쿠 사이트 등에서 공개할 계획입니다.



    롯데면세점은 2009년부터 전세계 한류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한류스타들이 참여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왔고,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수준을 넘어 한류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중국, 일본, 동남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체 모델을 주연으로 제주, 부산, 서울 총 3편의 단편 영화도 제작합니다.



    각 도시의 관광 명소를 배경으로 촬영된 단편영화는 관광객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방문을 유도할 방침입니다.



    제주 올레길을 비롯해 영화의 배경이 된 주요 관광지들을 여행 가이드북으로 만들어 배포, 제주 관광객 2천만명 유치도 지원키로 했습니다.


    채주연기자 jycha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주 마우나리조트 참사 왜 발생했나?··이웅렬 회장 "엎드려 사죄"
    ㆍ`15억 채무` 박효신, 일반회생절차 실패...뭐가 남았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경주 마우나리조트 붕괴 사고` OT 참가한 부산외대 학생 3명 사망
    ㆍ[2014 GFC] “글로벌 경제, 미 테이퍼링에 과민 반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울릉도 취항 몸푸는 '섬에어'…4월 김포~사천 첫 취항

      지역항공 모빌리티(RAM)를 표방하는 신생 항공사 ‘섬에어’가 1호기를 도입하고 취항 준비에 나섰다. 기존 대형 항공사(FSC)와 저비용 항공사(LCC)가 취항하지 못하는 지역에 취항하겠다는 구...

    2. 2

      김동관 "탈탄소 위해 결국 전기배터리 선박 체제 갖춰져야"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이 세계경제포럼(WEF)에서 전 세계 해운 산업의 패러다임를 변화시킬 ‘전기 추진&n...

    3. 3

      신차 쏟아낸 '약속의 아우디'…"1만대 클럽 복귀, 올해도 성장세 지속“

      지난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판매 증가세로 ‘1만대 클럽’에 복귀한 아우디코리아가 올해도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우디코리아는 15일 아우디 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