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현수♥우나리, 이미 혼인신고 마쳤다 '깜짝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나리
    우나리
    안현수가 우나리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안현수는 22일(한국시각) 쇼트트랙 남자 500m와 계주 5000m에서 금메달을 따고 대회 3관왕에 오른 뒤 가진 기자회견에서 "저희가 결혼식만 안 올렸을 뿐이지 부부 관계다. 한국에서 혼인 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안현수는 그동안 우나리와의 혼인 신고 사실을 밝히지 않은 이유도 설명했다.

    안현수는 "그동안 조심스러웠던 것은, 내가 당연히 좋은 성적을 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야 내가 한 결정에 옆에 있는 사람이 피해를 덜 받을 것 같았다. 옆에 있는 사람이 힘들지 않기를 바랐다"고 말했다.

    이번 소치 올림픽에서 안현수는 금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목에 걸었다. 이로써, 안현수는 역대 올림픽 사상 쇼트트랙에서 가장 많은 금메달을 쓸어담은 선수로 역사에 남았다.


    안현수-우나리 혼인신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안현수 우나리, 어쩐지 부부포스" "안현수 우나리, 정말 잘어울려요" "안현수 우나리, 앞으로도 좋은 모습보여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2. 2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3. 3

      양치승 "김우빈, 내 상황 알고 결혼식 초대 안해…마음 깊은 친구"

      연예인들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탄 양치승이 김우빈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배경을 공개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자신의 상황을 김우빈이 알고 초대를 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지난 19일 방송된 KBS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