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가 모델 이하늬의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2014 봄시즌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 촬영은 `도시에서 자연까지`라는 콘셉트로 트레일러닝에 특화된 르까프 XR 라인을 중심으로 진행됐습니다. XR라인은 기능성은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르까프 주력 트레일러닝 라인. 이하늬는 다년간의 운동으로 다져진 매끈하고 탄력적인 몸매를 자랑하며 트레일러닝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화보에서 이하늬는 네이비/그레이 투톤 컬러의 깔끔한 바람막이 재킷에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 슬림핏 팬츠로 코디하고 섹시함과 도전적인 포즈를 통해 트레일러닝의 액티브한 이미지를 잘 표현했습니다. 또한 캐주얼 느낌의 트레이닝 팬츠와 화사한 색상의 XR러닝화를 착용하고 도도한 표정과 함께 도심 속 러닝코스로 달려 나갈 것 같은 포즈를 취했습니다. 그린 색상의 반팔 셔츠에 네온컬러의 XR러닝화를 신고 역동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도 연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화승 르까프 관계자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고루 갖춘 르까프 XR라인이 건강미인 이하늬와 함께해 더욱 빛난 것 같다"며, "르까프는 앞으로 이하늬를 전면에 앞세워 TV-CF, 팬사인회, PPL 등 적극적인XR 라인 홍보를 통해 전문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트니코바 갈라쇼 `허우적 나방` vs 김연아 갈라쇼 `우아한 여왕` 혹평과 찬사 엇갈려…해외 반응은?
ㆍ3월1일 대체휴무 해당 안돼‥올 추석부터 적용된다 `닷새 연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아사다마오 갈라쇼 연기 중 올림픽 음향 스태프에게 악수 청해 "굿바이!"
ㆍ현오석, 英·獨·濠 재무장관·IMF총재와 면담‥G20 공조방안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