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지난 달에 실시한 2014 가을 시즌 품평회에서 전자투표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PAT의 본사 임직원과 대리점 점주들, 패션 업계 관계자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이번 품평회는 가을 시즌 출시될 제품들을 미리 선보임과 동시에 트렌드에 대한 동향과 시즌 상품 전략에 대한 설명과 논의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품평회가 기존의 진행 방식과 다른 점은 내부 직원과 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전자투표 시스템의 도입으로 한층 더 쉽고 스마트해진 투표 방식으로 타 브랜드와 달리 한발 앞선 브랜드의 면모를 보여준 것.



PAT(피에이티) 마케팅파트에서는 "품평회 전자투표 방식은 PAT의 기업 정신인 `OPEN`, `FRESH`, `ATTITUDE`를 유지하고 실현하기 위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브랜드 안과 밖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또한 전자 투표 방식은 다가오는 3월 12일 겨울 시즌 품평회 때에도 진행될 예정이며 차후 진행될 모든 품평회에도 프로세스화 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PAT(피에이티)의 가을 품평회에서는 패션쇼도 함께 진행하여 보다 젊어지고 다양한 디자인의 가을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트니코바 갈라쇼 `허우적 나방` vs 김연아 갈라쇼 `우아한 여왕` 혹평과 찬사 엇갈려…해외 반응은?
ㆍ3월1일 대체휴무 해당 안돼‥올 추석부터 적용된다 `닷새 연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아사다마오 갈라쇼 연기 중 올림픽 음향 스태프에게 악수 청해 "굿바이!"
ㆍ현오석, 英·獨·濠 재무장관·IMF총재와 면담‥G20 공조방안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