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대리운전 기사들 모두 모여라” 1577-1577 대리운전, 무료법률상담 제공
[라이프팀] 1577-1577 대리운전을 운영하는 코리아드라이브가 3월5일 영등포 본사에서 무료 법률강좌를 개최하고 대리운전 기사 개인을 위한 상담을 제공한다.

코리아드라이브는 매월 무료 법률 강좌와 개인 상담을 제공하며 대리운전 기사들의 권리 신장을 위해 힘써왔다. 자사 뿐만 아니라 타사를 포함하여 대리기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법률 강좌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업계 전반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법률 강좌는 김명숙 법무사가 개인회생, 개인파산, 부동산 경매, 소송, 일반 법률상담 등 다양한 주제로 기사들에게 알기 쉽게 설명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강좌는 2014년 3월5일 18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간단한 다과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되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대리운전 기사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50명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 신청은 1577-1577 코리아드라이브 관계자(김계명 대리)를 통해 가능하다.

코리아드라이브 김동근 대표는 “법률 문제로 시달리는 기사 분들을 위해 특별한 강좌와 상담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사들을 위한 특별한 복지에 앞장 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병권, 4년 만에 출연자에서 패널로 '스타킹' 출연
▶ 故 이은주 사망 9주기, 강남에서 비공개 추모식 진행
▶ 이범수 득남, 몸무게 3kg 아들 출산 “아내에게 감사해”
▶ 아사다 마오 인터뷰서 김연아 언급 “좋은 추억이라고 생각”
▶ [포토] 육성재 '女心 녹이러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