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희애 과거사진, 모태 여신 미모에 입이 쩍... `이러니 반하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희애의 과거사진이 화제다.







    김희애는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고등학교 시절 연예계에 발을 들인 사연에 대해 털어놓았다.



    이와 함께 김희애의 고등학교 과거사진이 공개된 것. 사진 속 김희애는 우윳빛 피부에 큰 눈, 오똑한 콧날 등 뚜렷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희애 과거사진 진짜 미녀다" "김희애 과거사진 대박이다... 예쁘다" "김희애 과거사진 이러니 연예인했지" "김희애 과거사진 어쩜 이럴수가 있지?" "김희애 과거사진 진짜 미모 대박인듯" "김희애 과거사진 부럽다... 이런 미모" "김희애 과거사진 감탄밖에 안나오는 미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곤지암 정신병원·제천 늘봄가든·영덕 흉가` 어디?··"한국의 3대 흉가"
    ㆍ클라라 스타킹 동영상, 지나친 노출 마케팅에 누리꾼 비난 봇물 "너무하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문숙, 전성기 모습 눈길 `故 이만희 감독도 반한 서구적 미인`
    ㆍ[경제혁신 3개년 계획] 창조엔진 `시동`‥3000시대 선결조건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과 한 끗 차이, 중국 '폭풍 성장'…TV 시장 휩쓸었다

      중국 TCL이 전 세계 TV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삼성전자와의 격차를 빠른 속도로 좁히고 있다. TCL은 1년 사이 점유율을 10% 중반대로 늘리면서 삼성전자 턱밑까지 치고 올라왔다. 26일 시장조사업체 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전 세계 TV 출하량은 전년도 같은 달보다 1% 감소했다. 직전 달보다는 15% 줄었다. 이는 연말 성수기 판매를 앞두고 9~10월 출하량이 재고 축적 영향으로 증가해서다.삼성전자는 이 시기 전 세계 TV 출하량 1위를 달렸다. 점유율은 17%로 전년보다 1%포인트 감소했다. 출하량은 같은 기간 3% 줄었다. TCL은 TV 시장에서 입지를 꾸준히 확대하면서 삼성전자를 바짝 따라붙었다. 중국 시장이 부진한 상황에서도 전 세계 TV 출하량은 1년 전과 비교해 20% 증가했다. TCL 점유율은 같은 기간 13%에서 16%로 늘었다.  임수정 카운터포인트 연구원은 "TCL은 미니 LED와 같은 고해상도 기술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해 가격 민감도가 비교적 높은 동유럽과 중동·아프리카(MEA) 등 신흥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하이센스는 3위를 유지했지만 출하량은 13% 감소했다. 점유율로는 12%에서 10%로 2%포인트 빠졌다. 하이센스는 중국 시장 의존도가 높은 제조사다. 지난해 상반기 기준 이 회사 전체 출하량 중 27%는 중국 시장이 차지했다. 중국 시장에서 출하량이 1년 전보다 24% 쪼그라들면서 직격탄을 맞았단 분석이다. LG전자 점유율은 1%포인트 늘어난 9%를 기록했다. 출하량은 같은 기간 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는 중국 시장에서 노출도가 상대적으로 낮지만 북미·중남미 시장에서 강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지역에서만 출하량이 각각 8%

    2. 2

      신한카드, 7개월 만에 희망퇴직 단행

      신한카드가 희망퇴직을 진행한다. 지난해 6월에 이어 7개월 만에 조직 슬림화에 나선 것으로 관측된다.26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희망퇴직 신청을 받고 있다. 직급·나이와 상관없이 근속 15년 이상 직원이 대상이다. 박창훈 신한카드 대표가 취임한 이후 두 번째 희망퇴직이다.회사는 기본급 기준 24개월치에 근속 연수 및 직급에 따라 최대 6개월치를 추가로 보상해주는 것을 조건으로 제시했다.신한카드가 희망퇴직을 진행하는 것은 7개월 만이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6월 희망퇴직을 실시했다. 일반적으로 희망퇴직이 연말에 단행되는 것을 고려할 때 이례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조직 슬림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현재 인력구조로는 업황을 타개하는 데 한계가 있다는 판단에서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10년 만에 삼성카드에 순이익 1위 자리를 빼앗기기도 했다.한 회사 관계자는 "수익성 악화로 사업 포트폴리오 조정과 조직구조 혁신 등 자구적 노력을 기울였지만, 고연령·고직급 인력 비중이 업계에서 가장 커 인력 구조 개편이 불가피하다"라고 밝혔다.장현주 기자 blacksea@hankyung.com

    3. 3

      [포토] 금값 온스당 5,000달러 첫 돌파…은값도 100달러 넘어

      26일 서울 종로구의 한 금은방에 금·은 제품이 진열돼 있다.국제 금값이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5,000달러를 돌파한 데 이어, 은값도 사상 최초로 온스당 100달러(약 14만5,000원)를 넘어섰다.문경덕 기자 k13759@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