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브이 레이저, 피부에 환한 빛을 밝히다
[이선영 기자] 세월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레 피부는 늙는다.

모공이 늘어지고 색소가 침착되는 등 화장품만으로는 더 이상 관리되지 않는 시점이 온다면 의학의 힘에 의존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20대 중반부터 서서히 찾아오는 피부 노화로 인한 주름과 기미, 그리고 겨울철 차갑고 건조한 바람에 의한 홍조와 피부건조 등으로 인해 여성들은 여러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고 병원의 여러 시술을 받는다.

행복한여우 피부과 성형외과 이상민 원장은 이러한 복합성기미나 재발성 기미, 홍조, 혈관질환은 물론 피부의 탄력까지도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는 방법으로 ‘엑셀브이 레이저’ 시술을 권장하고 있다.

이 원장은 “엑셀V는 3가지 레이저 모드를 이용, 기미와 잡티 등 색소문제와 홍반, 안면홍조와 같은 혈관문제, 잔주름, 모공 등의 탄력문제를 동시에 개선하는 안전한 레이저인 동시에 통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술이다”라고 설명한다.

엑셀브이 레이저의 강점인 3가지 모드는 표피에 가까운 혈관, 색소병변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KTP모드와 깊은 부위의 혈관, 색소병변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롱펄스 Nd:YAG 모드, 모공, 흉터 잔주름은 물론 피부결과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제네시스 모드다.

또한 엑셀V는 높은 에너지와 짧은 펄스폭을 통해 다른 레이저치료로 발생할 수 있는 화상이나 과색소 침착, 저색소 침착 등을 개선하며 재발 또한 감소화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엑셀브이 레이저는 위의 3가지 모드로 표면에 가까운 부위는 물론 깊은 혈관성 색소 병변, 모공,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이고 다양한 피부문제를 동시에 해결한다. 시술주기는 2~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시술하는데 개인차는 있지만 1~2회 치료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위에서도 언급했듯 일반적인 레이저 시술이 아닌 한 번에 여러 가지 요인들을 개선할 수 있는 레이저인 만큼 타 레이저에 비해 시간과 비용도 절약이 된다.

이상민 원장은 “칙칙한 상태의 피부는 나이 들고 어두워 보인다”며 “피부에 환한 빛을 밝히는 것은 물론 안티에이징으로 동안이 되고 싶다면 여러 요인들을 한꺼번에 개선해 주는 엑셀브이 레이저 시술은 권장사항이라고 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이 원장은 “모든 질병들이 얼마나 조기에 치료하는가가 관건인 만큼 기미나 색소질환들 또한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영화 ‘레미제라블’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병권, 4년 만에 출연자에서 패널로 '스타킹' 출연
▶ 故 이은주 사망 9주기, 강남에서 비공개 추모식 진행
▶ 이범수 득남, 몸무게 3kg 아들 출산 “아내에게 감사해”
▶ 아사다 마오 인터뷰서 김연아 언급 “좋은 추억이라고 생각”
▶ [포토] 육성재 '女心 녹이러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