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탈리` 김기연의 영화 속 정사신이 `문소리 정사신`으로 유포되며 현재 불법 영상 속의 주인공인 배우 김기연이 누구인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SNS에는 `배우 문소리 이성재, 금방 삭제될 것 같으니 빨리 보세요`라는 내용과 함께 영화 `나탈리` 정사신 편집본 영상이 불법 유포됐다.

하지만 `나탈리`는 이성재, 김기연 주연 영화로 문소리는 해당 영화에 출연하지 않았고, 최초 유포자는 김기연과 문소리의 닮은꼴 외모를 악용한 것으로 추측된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불법 영상으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김기연은 나탈리 정사신의 주인공일 뿐 아니라 운동신경이 뛰어난 여장부이다.

김기연은 취미가 운동이고 특기가 복싱일 정도로 뛰어난 운동능력을 자랑하고 있다.

그녀는 현재 여자프로복서 자격증 1호 타이틀을 갖고 있기도 하다.



1975년생 김기연은 1994년 영화 `삘구`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김기연은 영화 `산부인과`, `억수탕`, `노랑머리`, `몽정기`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KBS 드라마 시티 `고문`, `인간의 땅`에 출연했고, 그녀는 2004년 신춘문예 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연기파 배우이다.





네티즌들은 "김기연 복싱자격증 가진 여자프로복서 1호구나! 놀랍다~", "김기연 복싱자격증이 있다니 그런면도 있었구나~", "김기연 여자프로복서 1호라니 힘 장난 아닐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기연 미니홈피)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옥소리vs박철, 재혼 소감 비교해보니...`아픔 다 잊은 듯`
ㆍ삼일절 대체휴일제 해당 안돼‥올 추석부터 적용된다 `닷새 연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옥소리-박철, 모두 재혼...각자 누구와?
ㆍ[박근혜 정부 출범 1년-금융] 각종 악재에 휘청‥`우왕좌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