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동건, 평소 아들에 노래 불러준다…고소영 둘째 출산 소식에 가장 먼저 한 일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절세 미남미녀 배우 커플 고소영 장동건 부부가 건강하게 둘째 딸을 출산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25일 장동건의 소속사 측은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가 이날 오전 10시 30분께 득녀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둘째 딸의 태명에 대해선 "워낙 출산에 관련해선 가족끼리의 일이라 알지 못한다"며 "두분이 딸을 얻길 소망했던만큼 더욱 기뻐한다"고 전했다.



    이로써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지난 2010년 5월 결혼해 같은해 10월 큰 아들 장준혁 군을 얻었다. 이어 4년만에 둘째 딸을 얻게 됐다.



    장동건은 본래 미국에서 영화 `우는 남자` 촬영을 진행하다 고소영이 둘째 출산에 임박했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귀국해 고소영의 옆에서 출산 과정을 함께 했다.



    고소영은 연기활동을 시작하진 않았지만 지난해 방송된 MBC 다큐멘터리 `엄마도 꿈이 있단다`를 통해 미혼모들을 응원하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로써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큰 아들 준혁 군에 이어 둘째 딸을 얻어 1남 1녀를 둔 단란한 가정이 됐다. 연예계에서 이들 부부의 큰 아들 준혁 군은 엄마 아빠의 장점만을 고루 닮아 상당히 예쁘고 잘생긴 아이로 유명하다. 딸 역시 상당히 예쁜 아이일 것이라는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고소영 장동건 부부의 2세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동건 고소영 아들 딸 사진 어디서 볼 수 없나", "장동건 고소영 2세는 미모 폭발이겠다", "장동건 고소영 딸 태어나보니 엄마 아빠가 장동건 고소영 대박", "장동건 고소영 건강한 딸 출산 축하드려요"라며 축하하고 있다.



    앞서 장동건은 2012년 12월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뮤직 `더 트랙`에 출연해 "아들에게 아빠 힘내세요를 자주 불러준다"며 아들바보의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사진= MBC)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곤지암 정신병원·제천 늘봄가든·영덕 흉가` 어디?··"한국의 3대 흉가"
    ㆍ클라라 스타킹 동영상, 지나친 노출 마케팅에 누리꾼 비난 봇물 "너무하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문숙, 전성기 모습 눈길 `故 이만희 감독도 반한 서구적 미인`
    ㆍ[경제혁신 3개년 계획] 창조엔진 `시동`‥3000시대 선결조건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80억 증여받은 40대 여성…'분할매수·절세'로 年 9.5% 수익 [영앤리치 포트폴리오]

      45세 미혼 여성 A씨는 최근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했다. 부친으로부터 강남 소재 빌딩 매각 자금 중 일부인 180억원을 현금으로 증여받게 된 것이다. 갑작스럽게 거대한 자산을 운용하게 된 A씨는 당장 해결해야 할...

    2. 2

      4주 연속 내린 주유소 기름값

      국내 주유소에서 휘발유와 경유 주간 평균 가격이 4주 연속 하락했다.3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다섯째 주(12월 28일∼1월 1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

    3. 3

      "면허 반납하면 사고 줄어"…10년새 2배 된 고령자 교통사고

      고령 운전자가 유발한 교통사고가 급증한 가운데 면허 자진 반납이 교통사고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분석이다.3일 서울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연구보고서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지원사업의 효과분석과 발전방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