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미스터미스터(Mr.Mr.)` 셀프 홍보에 나서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2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녀시대 셀프 홍보 중`의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소녀시대 셀프 홍보` 사진에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SM 엔터테인먼트 사옥 벽에 그래피티(벽이나 그 밖의 화면에 낙서처럼 긁거나 스프레이 페인트를 이용해 그리는 그림)아트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소녀시대 멤버들은 4집 미니앨범인 `미스터미스터(Mr.Mr.)`를 포함해 자신의 사인과 별 그림 등 을 담았다. 각각 `셀프 홍보`를 하는 모습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소녀시대 셀프 홍보에 네티즌은 “소녀시대 셀프 홍보, 깜짝..귀여워” “소녀시대 셀프 홍보, 신선해” “소녀시대 셀프 홍보, ‘미스터미스터’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24일 오후 5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4집 `미스터미스터`의 전곡 음원을 공개해 실시간 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스타킹 동영상, 노출 마케팅 역효과 누리꾼 비난 봇물 "너무하네!"
ㆍ셰이크 만수르 부인들 미모 화제! 925억 적자에도 눈 깜짝 안한 이유 여기 있었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카페베네 해외신입 공채··"신입연봉 얼마?"
ㆍ2월 소비자심리 108‥5개월만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