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NE1 `컴백홈` 국내 음원 차트 올킬 이어 7개국 아이튠즈까지 점령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2NE1(투애니원)의 정규 2집 ‘CRUSH’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7일 아이튠스를 통해 각 국에 공개된 2NE1 정규 2집 ‘CRUSH’는 이날 오후 4시 기준 태국, 싱가폴, 인도네시아, 핀란드, 필리핀, 브루나이, 베트남 7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K-POP 저력을 과시했다.



    또 홍콩과 말레이시아, 타이완 등 총 3개국 앨범 종합 차트에서는 2위, 스웨덴에서는 3위, 멕시코와 오스트레일리아 앨범 종합 차트에서는 4위에 기록하며 상위권에 랭크됐다.



    앞서 2NE1은 정규 2집 앨범 ‘CRUSH’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점령했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올킬한 것은 물론 대부분의 트랙리스트를 탑 10위 안에 안착시켰다.



    한편 타이틀곡 ‘컴백홈(COME BACK HOME)’ 은 YG 메인 프로듀서인 TEDDY와 소속 프로듀서들의 공동 작품으로R&B, 레게, 힙합의 여러 장르를 접목해 탄생시킨 크로스 오버 장르의 댄스곡이다.



    2NE1 컴백홈 인기에 누리꾼들은 "2NE1 컴백홈, 해외 반응도 뜨겁네", "2NE1 컴백홈, 전 세계가 인정하네", "2NE1 컴백홈 대박 곡이라 어느 나라나 다 통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라소니` 누구길래...감격시대 김현중 정체 `화제` 김두한 뛰어넘은 인물!
    ㆍ손나은 입학식, 검정색 셔츠만 입었을 뿐인데... `러블리 아우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제시카 몰래카메라, 대충 찍어도 화보 그 자체... `귀여워`
    ㆍ"소득대비 과도한 빚 부담 완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설 연휴에 中 '유커' 25만명 한국 온다...면세·백화점 손님맞이 분주

      중국의 최대 명절인 춘절(春节)을 앞두고 국내 면세점·백화점들이 '유커' 맞이에 분주해지고 있다. 중·일 갈등이 격화하면서 중국인이 일본 대신 한국행 티켓을 끊고 있어서다.29...

    2. 2

      금은뿐 아니다… "비철금속도 오르는 원자재 슈퍼 사이클 온다"

      금과 은 등 귀금속 시장의 독주 체제가 비철금속으로 확산되는 모양새다. 글로벌 유동성이 귀금속에서 비철금속으로 이동하며 원자재 시장 전반의 ‘슈퍼 사이클’을 예고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nb...

    3. 3

      ‘재산 385억’ 금감원장, 어떤 주식에 투자했나 봤더니…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