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함소원 장웨이 결별했지만...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 계속 사랑해주셔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함소원 장웨이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함소원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함소원은 27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오랜만이죠 소원이는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답니다. 계속 사랑해 주셔요`라는 글과 함께 화장품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중국 광주에선 지하철역과 길거리에서도 소워니를 만나실 수 있어요. 계속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성형 광고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28일 함소원과 `람보르기니 왕자`로 유명한 중국의 부동산 재벌2세 장웨이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0년 한 사교계 파티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교제 4년만에 결별 수순을 밟게 됐다.



    이날 함소원 측 관계자는 한국경제TV와의 인터뷰에서 "보도에 나간대로 함소원과 장웨이가 결별한 것은 맞다. 수백억 재산을 거절한 것도 맞다"고 답했다. 이어 "장웨이 측에서 금광이 있는 산시성 토지와 베이징 시내 주상복합 아파트 인타이중신 등을 함소원 명의로 물려주려고 했었다. 하지만 함소원은 받을 수 없다고 맞섰고 결국 아파트만 받는 것으로 끝냈다"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과 달리 중국에서는 재벌들이 여자친구에게 재산을 물려주는 것이 당연한 일처럼 돼 있다고. 또 이들은 헤어진 후에도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함소원 장웨이 결별 소식 안타깝다" "함소원 근황 힘내세요" "함소원 근황 중국활동 응원할게요" "장웨이 함소원 근황 한국에서도 보고 싶다" "함소원 근황 파이팅" "함소원 근황 우와 예쁘다" "함소원 근황 장웨이 아파트 받았다니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함소원 미니홈피, 한경닷컴)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올포디움 해외반응 극찬 연속, 러시아 팬들만 `소트니코바에 사과해라 청원`
    ㆍ시라소니·이정재·김두한, 일본 폭력배와 `40대 1`로 싸운 주인공은 누구?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에서온그대` 21회 예고, 스포일러까지 등장... `과연 어떨까?`
    ㆍ3월 제조업 체감경기전망 85‥`21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K렌터카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

      SK렌터카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2022년 업계 최초 발간 이후 네 번째를 맞은 이번 보고서는 2024년부터 2025년 상반기까지의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전반에 걸친 성과...

    2. 2

      미샤, '짝퉁' 우려에도 테무 손잡은 까닭은…'실리' 택했다

      에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중국 e커머스 테무에 입점, 미국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과거 알리바바의 타오바오나 티몰 등 중국 플랫폼을 통해 중국 내수 시장에 진출한 사례는 많았지만, 브랜드 가치 훼손...

    3. 3

      "한국 이대로 가다간 25년 뒤엔…" IMF 또 섬뜩한 경고

      국제통화기금(IMF)이 한국 ‘의무지출’에 들어가는 재정 규모가 2050년에는 국내총생산(GDP) 대비 30~35%까지 불어날 것이라고 재차 경고했다. 의무지출이란 국민연금, 기초연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