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쇼핑센터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삼성동 코엑스점을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새롭게 단장, 내달 1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스테이지는 ABC마트의 대형 매장으로 나이키/아디다스의 더 많은 신발과 의류를 판매하는 스페셜 스토어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숍인숍을 입점시키면서 고급화한 매장으로, 상품의 다양화를 통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꾀한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유통채널이다.

ABC마트 코엑스점은 2005년 오픈 시점부터 편리한 입지조건과 넓은 매장규모를 바탕으로 꾸준히 높은 매출을 기록해왔다.

이번 코엑스점 메가스테이지 리뉴얼 개장을 통해 방문 고객들의 신발쇼핑 편의를 증진시키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더욱 높여, 원스톱 슈즈 쇼핑이 가능한 핫플레이스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코엑스점 메가스테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신상품을 포함,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있다.

먼저 ‘매직볼을 잡아라’ 행사를 통해 참여 고객들에게 발냄새 제거제, 양말, 키높이 깔창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ABC마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1만원 교환권을, 추가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을 경우에는 커피빈 아메리카노 교환권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