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가 3월부터 대한민국 축구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이색적인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신메뉴 5종을 출시합니다.



먼저, 축구와 관련된 이미지들을 연상시켜 눈길을 사로잡는 메뉴를 선보입니다.

초코악마빙수는 자체 개발된 진한 초코베이스를 넣고, 그 위에 초콜릿 쿠키와 브라우니를 가득 올려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강조한 메뉴. 여기에, 크림치즈 젤라또에 달콤한 초콜릿 장식으로 축구공 모양을 구현했고, 악마 뿔 장식을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승리의 그라운드는 축구장이 떠오르는 모양과 색은 물론 골대 이미지의 깜찍한 초콜릿이 올려진 달콤 쌉싸름한 맛의 녹차무스 케익. 가격은 각각 9천 800원, 4천800원.



이와 함께 축구 선수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응원단의 모습이 떠오르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음료 2종도 개발했습니다.

카페베네의 아이스 음료군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프라페노에 진한 크림치즈 젤라또와 화이트초코를 얼음과 함께 갈아 넣어 부드러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국내산 딸기를 사용해 상큼한 과육이 살아 있는 딸기퓨레를 올려 화려한 비주얼로 맛과 멋을 살린 메뉴 입니다. 여기에, 레드벨벳버블티는 초콜릿 케익의 일종인 레드 벨벳 케익을 음료에 접목한 메뉴로, 식감을 자극하는 특유의 붉은 빛과 함께 풍부한 초콜릿 맛을 담았으며,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버블티 형태로 개발했습니다. 두 메뉴의 가격은 각각 5천800원.



상쾌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커피 음료 아메리콕은 올 여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선수들이 활약할 브라질에서 대중적으로 널리 사랑 받는 메뉴로, 깊은 풍미와 향이 살아있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톡톡 쏘는 콜라와 새콤달콤한 라임을 곁들여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인 메뉴 입니다. 가격은 4천 900원.



한편, 카페베네는 2011년 9월부터 대한축구협외와 축구국가대표팀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카페베네 U리그 챔피언십` 축구대회 지원과 국가대표 트레이닝 센터 커피 지원 등을 통해 다각적인 방법으로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함께 힘쓰고 있습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오는 6월 전세계인이 열광하는 축구 축제에서 경기를 펼칠 우리 선수들을 응원하고 이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개발했으며, 맛은 물론 시각적인 요소까지 고려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는 3월 6일 진행되는 그리스와의 평가전에서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활약을 기원하며, 모두 카페베네 스페셜 신메뉴와 함께 눈도 입도 마음도 즐거운 12번째 태극전사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아이패드 쐈다 `런닝맨`출연 대학생들에 "뭐 해줄까 하다‥"
ㆍ로또 587회 당첨번호 `14, 21, 29, 31, 32, 37`+17 3명 49억씩 "유의점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그대` 신혼집, 에필로그 풀버전 공개 예고 `얼마나 달달할까`
ㆍ北, 탄도미사일 2발 동해안서 또 발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