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쓰리데이즈 대통령 역 손현주 명품연기 선보여..시청률 동시간대 2위 차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라마 쓰리데이즈 대통령 역의 손현주 명품연기가 화제다.



    5일 밤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 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홍창욱)에서는 대통령 이동휘(손현주 분)를 둘러싼 의문의 사건들과 이를 파헤쳐가는 경호관 한태경(박유천)의 모습이 그려졌고, 배우 손현주는 대통령 `이동휘` 역을 열연을 펼치며 잘 소화해냈다.



    역시 명품배우 손현주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던 것이다.





    이날 한태경(박유천)은 3박 4일간 전용 별장으로 휴가를 떠난 대통령 이동휘(손현주)가 위험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찾아간다.



    그러나 이미 세 발의 총성이 울린 뒤였다.



    특히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대통령 실종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려던 한태경이 오히려 궁지에 몰리는 모습이 그려져 전개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드라마 `쓰리 데이즈`는 `싸인`과 `유령`을 연이어 히트시킨 한국형 미드 작가라 불리는 김은희 작가의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2년의 긴 준비 기간이 있었고, 무려 10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스케일이 큰 대작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쓰리데이즈 대통령 손현주 연기 역시 멋졌다!", "쓰리데이즈 손현주 대통령 잘 어울리더라!", "쓰리 데이즈 대통령 손현주 열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5일 방송된 SBS `쓰리데이즈` 1회는 11.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손현주의 열연 덕분인지 `쓰리데이즈`는 시청률 동시간대 2위로 집계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사진= `쓰리데이즈` 캡처)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애정촌 화장실에서 자살.. `무슨 일 있었길래?`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화장실에서 목 매 자살? 유서는..`충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짝 여성 출연자 사망 전 CCTV에 찍힌 마지막 모습…왜?
    ㆍM&A시장 3년내 70조원 규모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넷플릭스, 워너 인수 전액 현금인수로 변경

      넷플릭스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인수를 위해 전액 현금으로 인수하는 제안서를 제출했다. 20일(현지시간) CNBC와 로이터 등에 따르면, 이 날 공개된 규제 서류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인수 금액은 827...

    2. 2

      마이크로소프트CEO "에너지비용이 AI경쟁 승리 결정"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경영자(CEO)인 사티아 나델라는 에너지 비용이 인공지능(AI) 경쟁에서 어느 나라가 승리할지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2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나델라 CEO는 스위스 ...

    3. 3

      캐나다, 脫 미국 무역 질서 구축에 안간힘

      트럼프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합병 위협을 받아온 캐나다가 미국 의존도를 벗어나는 무역 질서 구축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캐나다 경제의 미국 의존도가 여전히 높아서 한계가 있을 것으로 평가됐다. 20일(현지시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