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차, 2014 기아 스타어워즈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아자동차는 지난 7일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대명리조트에서 2013년 판매 우수 카마스터과 가족, 기아차 임직원 등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기아 스타어워즈(KIA STAR AWARDS)`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아 스타어워즈`는 지난해 우수한 판매 실적을 거둔 카마스터들과 가족들을 격려하는 동시에 성공적인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자리로,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열리는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3년 가장 많은 차를 판매한 신입 카마스터에 대한 신인왕 시상, 2013년 연간 120대 이상을 판매한 우수 카마스터 104명에 대한 시상에 이어, 전국 판매 상위 10명에게 `기아 판매왕`의 칭호와 함께 상패, 부상이 주어졌습니다.

    기아차의 지난해 최고의 판매왕에는 총 352대를 판매한 망우지점 정송주 부장(44세)이 올라, 9년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정송주 부장은 지난 2005년 235대로 판매 1위에 오른 이후 매년 판매왕의 자리를 놓치지 않은 판매의 달인으로, 2013년까지 입사 이후 누적 판매대수가 3천539대에 이릅니다.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은 이 자리에서 "카마스터 여러분이 흘린 땀과 노력이 결실이 되어 오늘날 기아차가 세계 자동차 시장을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게 되었다"면서 "올 한 해 국내 자동차 시장은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모든 카마스터분들이 기아차의 대표선수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조현석기자 hs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말레이항공 추락 공식 확인‥중국, 구조선박 급파 "중국인 가장 많다"
    ㆍ말레이시아 항공기 실종, 탑승객 239명 `어디서 사라졌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그림, "29살 모태솔로남, 귀엽고 순수하지만..심하긴 하다"
    ㆍ[해외증시 마감] 美 고용지표 호조에도 `혼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국채, Fed보다 트럼프 행정부 재정정책에 더 영향받을 것" [박신영이 만난 월가 사람들]

      미국 국채시장이 미국 중앙은행(Fed)의 통화정책보다 미국 정부의 재정정책에 더 큰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다만 단기물은 통화정책의 영향권 아래서 비교적 큰 변동폭을 보일 수 있어 단기 채권에서 투자 ...

    2. 2

      위기의 기업 곁 지켜온 세종…이젠 Top 2 노린다 [로펌의 역사]

      2000년대 초반 주요 법무법인의 합병으로 본격화된 국내 대형 로펌 시대가 25년을 맞았습니다. 개인 송사 중심에서 기업자문, M&A, 경영권 분쟁, TMT 등 전문·세분화된 법률 서비...

    3. 3

      이재용, 임원들 향해 "숫자 좀 나아졌다고 자만할 때 아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최근 삼성 임원들에게 "숫자가 좀 나아졌다고 자만할 때가 아니다"라며 "경쟁력을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25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그룹은 임원 대상 세미나에서 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