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황후' 백진희 하차, 도시의 법칙 합류…'기대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출처 : 한경DB
    사진출처 : 한경DB
    배우 백진희가 MBC '기황후'에서 하차하고 SBS '도시의 법칙'에 합류한다.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백진희가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도시의 법칙'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에 드라마, 영화 홍보 등을 위해 몇 차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어 처음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프로그램 자체에 고정 멤버가 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MBC '기황후'에서 하차하자마자 시청자를 바로 찾아뵐 수 있게 돼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MBC '기황후'에서 하지원에 맞서는 타나실리 역을 맡아 물 오른 악역 연기를 선보인 백진희는 오는 38회 방송분에서 사약을 받는 장면을 끝으로 하차하게 된다.

    백진희 하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진희 하차, 타나실리 이제 못 보네" "백진희 하차, 악역이었는데 그래도 하차한다니 아쉽네" "백진희 하차, 예능에서 바로 볼 수 있다니 좋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2. 2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3. 3

      "샤넬 아웃" 외쳤던 '나솔' 29기 영철, 결혼 앞두고 공개 사과

      커뮤니티를 들끓게 한 '샤넬 아웃' 발언의 주인공 '나는 솔로' 29기 영철이 공개 사과했다. 22일 촌장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나는 솔로' 29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