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국약품, 한국피엠지제약과 '레일라정' 공동판매 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국약품과 한국피엠지제약은 최근 골관절증치료제인 '레일라정'의 공동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한국피엠지제약은 종합병원 및 일부 의원시장에서 기존처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며, 안국약품은 강점을 가지고 있는 의원을 중심으로 향후 제휴 영역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경쟁이 치열한 골관절증치료제 시장에서 레일라정의 시장점유율이 확대되고 거대품목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레일라정의 임상3상 연구결과가 지난달 SCI급 국제학술지 'Rheumatology international'에 게재돼 이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학술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어진 안국약품 대표는 "안국약품의 역량과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레일라정의 브랜드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키고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레일라정은 골관절증치료제로서 2012년 12월에 발매됐으며, 지난해 한국피엠지제약에서 80억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거래소, 밸류업 관련 공시 담당자 설명회 개최

      한국거래소는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공시 책임자·담당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설명회는 정부의 지배구조 개선 정책과 연계해 상장사와 주주 간 소통 확대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업가치 제고 ...

    2. 2

      코스피, 종가 사상 최고치 4990 마감…코스닥도 '천스닥' 눈앞

      코스피지수가 그린란드 병합 논란 완화에 미국-유럽간 무역 긴장감이 잦아들면서 하루 만에 다시 장중 5000선을 돌파했다. 코스닥지수는 '천스닥'(코스닥 1000포인트)을 눈앞에 뒀다.23일 코스피지수는...

    3. 3

      트럼프 발언에 출렁인 코인시장…비트코인·이더리움 동반 하락 [이수현의 코인레이더]

      <이수현의 코인레이더>는 한 주간 가상자산(암호화폐) 시장의 흐름을 짚고, 그 배경을 해설하는 코너입니다. 단순한 시세 나열을 넘어 글로벌 경제 이슈와 투자자 움직임을 입체적으로 분석하며, 시장의 방향성을 가늠할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