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 090850)가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과 복지서비스 혜택 제고 · 상품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3월 중에 사이트를 오픈할 계획 입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이지웰페어는 고객사 임직원들이 복지포인트를 활용해 쁘띠엘린이 제공하는 20여 개의 유아동 전문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한, 일과 육아를 동시에 챙겨야 하는 엄마들의 고품질 유아용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면서 복지혜택을 확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지웰페어는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구매 욕구에 따라 최근 다이소아성산업, 세정, 롯데면세점등과 제휴해 상품경쟁력을 강화해왔으며 이번 쁘띠엘린과의 제휴를 통해 유아동 관련 상품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습니다.





특히 이번 제휴에 따라 이지웰페어는 엄마들이 선호하는 에바비바, 밀로앤개비, 북클레벤, 에티튜드, 킨더스벨, 엘리펀트이어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출산, 육아 · 생활상품을 제공합니다.





유아용품 업체인 쁘띠엘린은 출산, 의류, 스킨케어, 완구, 가구 등 유아동 관련 20여 종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복지포털에는 약 700여 종 상품을 제공하면서 140만 여 명의 기업 임직원들을 새로운 고객층으로 확보하게 됐습니다.





김성규 이지웰페어 상품운영본부장은 "유아동 전문몰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브랜드가 복지포털에 입점 함으로써 엄마들의 고품질 유아용품에 대한 수요가 충족되어 복지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면서 매출 상승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지웰페어 회사소개



저희 이지웰페어는 공공기관,지자체 및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한 복지서비스와 중소규모 법인을 위한 복지서비스 웰트리, 온누리 전통시장, 희망풍차 온라인쇼핑몰을 비롯한 다양한 공공, 사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선택적복지는 각 기업으로부터 위탁받은 사내 복지 예산을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자기계발ㆍ건강관리ㆍ문화여가ㆍ가족친화ㆍ생활보장 등 다양한 복지항목 가운데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복지제도 운영을 고민하는 기업에 복지 컨설팅 및 통합 시스템 구축, 사후 관리까지 하고 있는 복지 컨설팅 회사 입니다.





한국은행ㆍ경찰청ㆍ국토해양부ㆍ서울시청 등 공공기관, 지자체, 교육청과 삼성그룹ㆍLG그룹ㆍ한국방송공사 등 민간 대ㆍ중소기업을 포함한 총 856 개의 기업의 임직원 141만 여 명의 복지예산을 위탁, 운용하고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진희 하차 소감 "타나실리 떠나 시원섭섭...기황후 만나 행복했다"
ㆍ박보람 다이어트 성공으로 `설리 닮은꼴` 등극! 과거 사진 보니 `누구세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선예, 아이티 선교활동 소식에 딸과 함께 찍은 사진 `눈길`
ㆍ2분기 기업경기전망지수 111··3년래 최고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