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정려원 화보, 묘한 눈빛 우월 기럭지 모델 포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정려원이 강렬한 느낌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둔 국내 최초 아트 서바이벌 스토리온 `아트 스타 코리아`(이하 `아스코`) MC 정려원이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퍼스트룩(1st LOOK)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이번 화보에서 정려원은 평소 그녀의 밝고 따뜻한 느낌과는 다르게 강렬한 눈빛과 포즈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흰 원피스와 검정색 자켓을 어깨에 걸친 패션으로 퍼스트룩의 커버를 장식하며 단번에 시선을 제압하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연기 외 미술 분야로 외도를 알리며 스토리온 `아스코`의 MC로도 활약을 앞둔 정려원의 예술적(Artful)인 면모를 엿보고자 한 것으로 정려원은 모던 하면서도 감각적인 의상과 전문 모델을 능가하는 포즈로 성숙하면서도 고혹적인 예술가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의도하지 않은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 등을 통해 한층 더 풍부해진 감성을 표현해내는 정려원의 예술가적 기질을 엿볼 수 있다.

    `아스코`로 첫 단독 진행에 나선 정려원과의 유쾌한 대화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촬영 중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서 정려원은 "이번 `아스코` 도전자들을 만나면서 그림에 대한 흥미와 열정이 더욱 크게 피어났다. `진짜 좋다`고 느낀 적이 두 번 있는데 연기할 때와 바로 지금이다"며 `아스코`와 미술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1회 때 탈락 이야기를 하는데 얼굴 근육이 덜덜 떨려서 말을 제대로 잇질 못했다. 그날 식사도 거의 못하고 소화제 먹어가며 탈락자 발표를 했다"며 뜨거운 관심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하기도 했다고.

    한편, CJ E&M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채널 스토리온에서는 대한민국의 현대 예술을 이끌어 나갈 최고의 예술가를 가리기 위해 국내 최초로 아트 서바이벌인 `아트 스타 코리아`를 기획, 30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사진=퍼스트룩)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농협 채용 공고` 구직자 관심 폭주··6급 연봉이 얼마?
    ㆍ고창 운석 30여개 무더기 발견··운석사냥꾼 계속 몰린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고창운석 무더기 발견, 가격 수천만원 불과할 듯··"운석 더 있다"
    ㆍ2분기 기업경기전망지수 111··3년래 최고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짙은 안개 드리워진 평택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위법 판결 이후 전 세계에 새롭게 부과하겠다고 밝힌 ‘글로벌 관세’를 10%에서 15%로 인상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사진은 ...

    2. 2

      '식비·월세·등록금' 삼중고…개강 앞둔 대학가 '찬바람'

      2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로 붐벼야 할 대학가는 다소 한산했다. 개강을 열흘도 채 남기지 않았는데도 길거리에서 대학생을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식비부터 월세, 등록금까지 줄...

    3. 3

      다주택 주담대 36조…3년새 2.3배로 불어

      다주택자가 은행에서 받은 주택담보대출 잔액이 최근 3년 새 두 배 넘게 불어나 30조원대에 달했다. 다만 올해 상반기 만기가 도래하는 다주택자 주담대 잔액은 500억원 안팎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22일 금융권에 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