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쌈디 레이디제인 통화, 재결합 가능성은 없나? "에이... 왜그러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블락비 멤버 지코가 쌈디의 술버릇을 폭로했다.







    쌈디는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술에 취할 때마다 레이디 제인이 떠오르지 않았느냐"라는 질문을 받고 "1~2달 정도는 허무하고 힘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지코는 "쌈디가 만취해서 `레이디 제인 어디 갔어?` 한 적이 있었다"고 폭로했다. 이에 쌈디는 당황하며 "내 생일 파티 때였다. 여자 이야기를 하다가 웃기려고 한 것"이라고 수습에 나섰다.



    또한 MC들은 쌈디에게 즉석에서 레이디 제인과 전화 연결을 요청했고, 쌈디는 난감해하다가 "난 쿨하다"며 레이디 제인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았다. 이후 레이디 제인은 "녹화 잘 하고 있냐. 분량 잘 나왔냐"며 쌈디를 챙겼다.



    MC들은 "요즘 쌈디가 레이디 제인과 헤어진 후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더라"고 말했고, 이에 레이디 제인은 "소문을 들어 알고 있다. 클럽에서 방탕하게 생활한다고 들었다. 자기 인생이니까 뭐..."라고 답해 웃음을 줬다.



    마지막으로 MC들은 "혹시 재결합 가능성은 없는 거냐"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레이디 제인은 "에이. 왜 그러느냐"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코 폭로 쌈디 레이디 제인 통화 뭔가 묘한 느낌이다" "지코 폭로 쌈디 레이디 제인 통화 이러다 재결합하는 거 아냐?" "지코 폭로 쌈디 레이디 제인 통화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렸는데" "지코 폭로 쌈디 레이디 제인 통화 헤어진게 아쉬울 정도였다" "지코 폭로 쌈디 레이디 제인 통화 방송에서 계속 이야기하네... 이래도 되는거야?" "지코 폭로 쌈디 레이디 제인 통화 뭔가 느낌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 사장 `통큰 선행`··신라호텔 정문사고 택시기사 4억 배상 면제
    ㆍ허지웅, 국민MC 유재석 `나는 남자다` 디스 논란··왜 시작도 안한 프로그램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모아건설 `세종시 모아미래도 철근 부족` 부실시공··"보수해도 안전도 문제"
    ㆍ연준 첫 금리 인상시기 `구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