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나 `역시 G컵의 위엄` 아찔 란제리 핫팬츠 매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지나가 언더웨어 화보로 명품몸매를 뽐냈다.



    게스언더웨어는 11일 성수동 보트스튜디오(VOTT Studio)에서 포토그래퍼 김외밀 실장과 진행 된 지나의 화보를 공개했다.



    섹시&센슈얼(Sexy & Sensual) 콘셉트로 촬영된 화보에서 지나는 평소 보여 온 화려한 이미지와 다른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나는 관능적인 시선으로 정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별한 액세서리와 연출 없이도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해냈다.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비율의 몸매로 언더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어 촬영 스텝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게스언더웨어 마케팅 김수민 과장은 "게스언더웨어는 젊고 활동성이 많은 고객을 위해 편안한 착용감에 초점을 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특히 올 S/S 시즌에는 게스만의 위트가 넘치는 글래머러스함을 담은 컬러풀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는 지나가 가진 섹시하지만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잘 매치되어 신제품 화보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나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는 나일론 매거진 4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사진=게스언더웨어)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 사장 `통큰 선행`··신라호텔 정문사고 택시기사 4억 배상 면제
    ㆍ허지웅, 국민MC 유재석 `나는 남자다` 디스 논란··왜 시작도 안한 프로그램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모아건설 `세종시 모아미래도 철근 부족` 부실시공··"보수해도 안전도 문제"
    ㆍ연준 첫 금리 인상시기 `구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연 1.5조' 적자 막아라…비급여 줄인 '5세대 실손보험' 나온다

      오는 4월부터 중대하지 않은 질병에 대해 본인 부담을 높이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5세대 실손의료보험’이 나온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병에 대해선 본인부담률이 50%로 대폭 올라가고, 비급여 ...

    2. 2

      "성수동에서 LA로"…콜랩코리아, K컬처 스타트업 美 진출 돕는다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런치패드(Launchpad) 플랫폼으로 성장 중인 콜랩코리아가 K-컬처·뷰티·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K-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들...

    3. 3

      "은퇴거지 될라"…MZ 직장인 뭉칫돈 들고 '우르르' 몰린 곳

      ‘저축하는 연금’에서 ‘투자하는 연금’으로의 전환이 빨라지고 있다. 퇴직연금을 예금형이 아닌 실적배당형 상품으로 운용하는 흐름이 뚜렷해진 것이다.17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