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날씨] 춘분 전국 대체로 맑음…큰 일교차 주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춘분인 21일은 전국이 맑고 일교차가 큰 날씨를 보이겠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화창하겠다. 다만 강원도 영동과 경북 동해안은 낮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내륙지방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가운데 건강관리에 유의하라고 기상청은 당부했다.

    오전 7시30분 현재 기온은 서울 1.2도, 춘천 0.1도, 부산 3.2도, 광주 3.3도를 나타내고 있다.

    낮 기온은 서울 10도, 춘천 9도, 부산 11도, 광주 9도로 전날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 남부 먼바다와 남해 서부 먼바다에서 2.0~4.0m로 매우 높게 일다가 오후에 점차 낮아지겠다. 앞바다는 1.0~2.5m로 약간 높게 일다가 아침부터 점차 낮아지겠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산 시간 줄이고 투명성 높인다"…모두투어, 비토즈 네트워크 합류

      모두투어는 블록체인 전문 기업 비토즈(BEATOZ)의 네트워크 밸리데이터(Validator)로 참여하며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참여는 지난 9월 양사가 체결한 스테이블코인 기반 결제 도입 업...

    2. 2

      골든글로브 놓친 '어쩔수가없다' 관객은 잡았다…美 박스오피스 '톱10'

      ‘오스카(미국 아카데미상) 레이스’에 돌입한 박찬욱 감독의 영화 ‘어쩔수가없다’가 북미 시장에서 실속 있는 박스오피스 매출을 거두고 있다. 미국 주요 거점 위주로 &lsqu...

    3. 3

      '컴백' 방탄소년단, 광화문 광장 무료 공연 추진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완전체 컴백을 기념하는 첫 무대로 광화문 광장 공연을 추진 중이다.19일 가요계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최근 국가유산청에 광화문광장을 비롯해 경복궁, 숭례문 일대 장소 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