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비스타케이 천지연 특급호텔로 주목받아…
최근 글로벌기업 RCI와 계약을 체결한 “제주 비스타케이 천지연” 특급호텔이 2번째로 호텔 객실을 개별 등기 분양 중이어서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RCI는 세계 최대 호텔그룹 기업인 원덤월드와이드(라마다호텔 브랜드 보유)의 계열사로 전 세계 100여개국 4,500개 이상의 리조트와 호텔 등을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 계약자는 전세계 4,500여개 리조트·호텔·풀빌라·크루즈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RCI는 전세계 370만명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비스타케이 천지연” 객실 가동률을 더욱더 높이기 위해 RCI와 연계한 글로벌 멤버쉽 마케팅을 활용하여 멤버쉽을 판매하고 연간 객실 가동률을 기본적으로 40%이상 미리 확보할 예정으로 계약자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예상된다.

5년 단위로 위탁운영하며 분양대금의 50%를 대출받을 경우 5% 이자지원과 실투자금대비 연 11% 확정수익을 3년 확정 보장한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전액무이자, 잔금 30%로 계약금 10%만 있으면 입주 전까지 납부할 금액이 없어 자금의 부담을 덜하고 있다.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하고 담보대출은 우리은행 역삼금융센터에서 진행 할 예정이다. 분양가도 제주도에서 분양한 물건 중 가장 저렴해서 실투자금대비 6천만원대~7천만원대로 특급호텔을 등기 소유할 수 있다.

서귀포시 최고의 조망을 갖춘 천지연폭포 바로 위(해발 약70m)에 있어 주변의 절경, 풍경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반경 1Km 안에 서귀포관광미항·정방폭포·외돌개·올레길6·7코스·이중섭거리·이중섭 미술관 등의 관광지 및 해양 레저.스포츠, 주변의 먹거리, 즐길거리 등을 만끽할 수 있다.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1.28㎡~34.96㎡(StandardㆍDeluxeㆍSuite 급)의 다양한 구성으로 총 11개 타입 228객실로 구성됐다. 부대시설로는 조식뷔페 및 레스토랑·카페테리아·비즈니스센터·마사지샵·코인세탁실 등 특급호텔에 걸맞는 시설이 들어서고 특히 호텔 옥상 층에는 제주 최초로 서귀포 앞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천루 수영장 및 야외 영화관, 파티가 가능한 노천카페 등 다른 호텔과 차별화 되어 있어 제주도의 랜드마크가 될 예상이다.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은 강남삼성성형외과와 의료서비스 협약을 맺고 계약자나 멤버쉽 회원들에게 성형 및 미용, 건강, 진료 등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경우 리무진서비스, 호텔예약서비스, 의료관광, 1:1 맞춤 케어 등의 다양한 VIP혜택과 비용 할인까지 주어진다. 강남삼성성형외과는 국내 5대 성형외과 안에 포함된 병원으로 서울대학교 동문병원으로 각 분야 전문 성형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성형 종합병원이라 할 수 있다. 위치는 강남역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

서귀포 법환동에서 1차 “비스타케이 서귀포 호텔”을 성공적으로 마친 (주)비스타케이가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적으로 맡아서 진행하여 계약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2014년 3월 14일 그랜드 오픈을 하였고, 2015년 말 준공을 예정으로 현재 모델하우스는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바닷가 조망 객실은 선착순 호수 지정으로 분양을 하고 있다.

분양문의 : 02) 553-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