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수현, 대만 입국 생중계까지 "인기 어마무시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수현이 대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수현은 21일 아시아 투어 일정을 위해 대만으로 출국했다. 김수현은 22일 대만, 23일 중국 상하이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날 오후 대만 타오위안 공항은 김수현을 기다리는 수 천여 명의 팬들로 가득했다. 심지어 대만 중천 TV에서는 김수현의 입국 현장을 생중계했다.



    대만 유명 매체 연합보에 따르면 김수현은 벤츠로부터 7억 원 상당의 차량 여러 대를 제공 받아 공항에서 숙소로 이동했다. 또한 하룻밤에 440만 원이 넘는 호텔 스위트룸에서 묵는 등 국빈급 대우를 받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 정말 어마무시하구나" "우리나라보다 대만에서 더 인기가 많은 듯?" "팬 미팅 무사히 마치고 돌아오세요"등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사진=키이스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K텔레콤 보상 어떻게?··"통신장애 피해 규모 파악도 안돼"
    ㆍ쉐보레 임팔라 국내 출시한다··가격·연비 관심 "그랜저·K7 대결하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세종시 모아미래도 아파트 부실공사 논란··"사과한다고 안전도 달라지나?"
    ㆍ금 현물시장 개장‥어떻게 투자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롯데·현대, 사업자 선정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이 사업권을 반납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DF1·DF2의 신규 사업자 후보자로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선정됐다.인천국제공항공사는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제출한 사업 제안서 평가와...

    2. 2

      또 터졌다…'흑백2' 윤주모, 부실 도시락 논란에 입 열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출연자 술 빚는 윤주모(본명 윤나라) 셰프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도시락을 출시했다가 '부실' 논란에 휩싸였다. 윤주모는 '흑백요리사2'에서 최...

    3. 3

      외국인 '1900만명' 한국 왔는데…"또 적자야?" 비명 터진 이유 [트래블톡]

      한국 관광산업이 좀처럼 적자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하며 '2000만 시대'를 바라보고 있지만, 정작 우리 국민의 해외여행 수요가 이를 훨씬 웃돌면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