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수현 대만 공항 마비, 취재진만 100여명..팬들은? `인기 대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수현 대만 공항 입국에 현지 언론과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3월21일 대만 공항에 도착한 김수현은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의 환영을 받으며 아시아권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2014 김수현 아시아 투어’ 진행을 위해 대만으로 입국한 김수현은 공항을 찾은 1500여 명의 현지 팬과 100여 명의 취재진들이 입국장에 몰리며 공항과 그 주변이 큰 소란을 빚었다.



    다양한 플랜카드와 선물을 들고 대만 공항으로 마중나온 팬들은 모습을 드러낸 김수현을 향해 뜨거운 환호를 보냈고 이에 김수현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대만 공항을 통해 입국하나 김수현의 모습을 현지 TV에선 생중계를 하며 대만에 불고 있는 김수현 열풍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도착 직후 가진 기자회견장에서 김수현은 대만 방문 소감과 기대감을 드러내며 취재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김수현 대만 공항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수현 대만 공항 인기 대단하네” “김수현 대만 공항이 마비될 정도라니” “김수현 대만 공항 분위기 장난 아니다” “김수현 대만 공항 점령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입국과 동시에 대만 공항을 마비시킨 김수현은 오늘(22일) 타이베이 국제컨벤션센터에서 대만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모태미녀? 과거 사진 `이럴수가…` 관심 폭발!
    ㆍ윤아 그린라이트, 이승기 질문에 수줍어 "전부터 자꾸 나를 이상형으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서준영, 옷 벗겼다고 질타하는 나르샤에게 "앞 뒤가 똑같던데"
    ㆍ금 현물시장 개장‥어떻게 투자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AI 업계 "데이터센터수요로 전기공,배관공,건설노동자 각광"

      인공지능(AI)이 전 세계 고용 시장을 뒤흔들고 있으나 데이터센터 건설붐에 전기공, 배관공, 건설 노동자들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됐다.  그러나 화이트컬러 신입직원이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일자리는 대폭 사...

    2. 2

      국제에너지기구 "지정학 우려에도 1분기 심각한 석유 공급 과잉"

      국제에너지기구(IEA)는 올해 1분기 세계 석유 시장이 심각한 공급 과잉 상태에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21일(현지시간) IEA는 월간 석유보고서에서 1분기 세계 석유 공급량이 수요량을 하루 425만 배럴 초과할 것으...

    3. 3

      트럼프 다보스 연설 앞두고…금값 4800달러 돌파

      트럼프의 다보스 연설을 앞둔 불안감으로 금 가격이 유럽 시장에서 4,800달러를 넘어섰다. 트럼프가 그린란드 병합에 반대하는 유럽 국가에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한 이후 4거래일 연속 상승이다. 21일(현지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