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엘클라시코` 축구 팬들을 열광케하는 세계적인 축구 빅매치 `엘 클라시코`가 시작됐다.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한국시간으로 24일 새벽 5시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3~2014 프리메라리가 29라운드에서 맞붙는다.



현재 레알마드리드는 승점 70점으로 리그 선두에 있으며 바르셀로나는 승점 66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레알 마드리드를 잡아야 하는 바르셀로나는 메시와 에이스 네이마르,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공격진에 나서며 전력을 총동원 할 전망이다.



특히 메시는 지난 17일 열린 오사수나전에서 해트트릭을 터트려 팀의 7-0 대승을 이끄는 등 절정의 기량을 되찾고 있다.



현재 메시는 엘 클라시코 역대 최다골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맞서는 레알 마드리드 역시 호날두와, 벤제마, 베일로를 중심으로 만만치 않은 전력을 뽐내고 있다. 이번 엘클라시코는 KBSN스포츠가 생중계한다.





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엘클라시코` 중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엘클라시코` 중계 , 긴장되는 경기", "`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중계 `엘클라시코` 중계 , 현재 KBSN스포츠 관람중", "`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중계 `엘클라시코` 중계, KBSN스포츠에서만 하네 엘클라시코 인터넷 중계 안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FC바르셀로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위메프, `쿠팡 비하 광고` 공정위 제재
ㆍ주식거래, HTS줄고 무선·영업단말 늘고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핵안보정상회의 내용 `주목`
ㆍ지난해 다중채무자 빚 증가‥1인당 1억원 육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