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준호 77만원 간식, 이 정도 쯤이야? 3개월 할부 "잊지 않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김준호가 77만원 치 간식을 사 눈길을 끈다.







    23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 2일`)에서는 멤버들이 경남 양산으로 기차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준호는 골든벨 퀴즈 게임에서 단 하나의 문제도 맞추지 못했고 벌칙으로 기차 4개의 객실에 간식 카트를 밀며 무료 간식을 제공했다.



    김준호는 승무원과 함께 "제가 사는 겁니다. 퀴즈에서 졌어요"라고 말하며 4개의 객실을 돌았다. 데프콘은 김준호의 카트를 따라다니며 "맘껏 드세요"라고 바람잡이 역할을 해 큰 웃음을 줬다.



    특히 김준호는 한 시민에게 "살쪄요. 먹지마요"라고 말했지만, 해당 시민은 "이미 쪘는데요"라며 간식을 가져가 큰 웃음을 줬다.



    마지막 객실까지 간식을 제공한 결과, 간식 값으로 총 77만2000원이 나왔다. 이에 김준호는 3개월 할부로 신용카드 계산을 하며 "3개월 동안 잊지 않을 것"이라고 복수를 다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호 77만원 간식 진짜 대박이다" "김준호 77만원 간식 시민들 좋았겠네" "김준호 77만원 간식 통크다 대단해" "김준호 77만원 간식 빅재미 주셨네" "김준호 77만원 간식 낙오까지 됐던데 불쌍하다" "김준호 77만원 간식 쉽지 않았을텐데...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1박2일`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경구·송윤아·안내상` 송윤아 악플러 고소 `일파만파`··법원 삼자대면하나?
    ㆍ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루비반지` 결혼식 사진 새삼 화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설경구 이혼원인` 설경구·안내상 사건 법원서 확인되나?··송윤아 악플러 고소
    ㆍ개인정보 또 무더기 유출‥해당 보험사는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우리는 9만원인데, 쿠팡은 5만원?" 또 저격한 무신사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쿠팡을 저격하는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오는 28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와 29CM 고객을 대상으로 '9만원 규모 쿠폰팩'을...

    2. 2

      "운전은 AI가 했는데…" 자율주행차 확산에 '비상' 걸린 곳

      자율주행차 사고 발생 시 운전자와 차량 제조사 간 책임 소재를 둘러싼 분쟁이 늘어날 수 있다는 지적이 보험업계에서&n...

    3. 3

      팔·다리 달린 '피지컬 AI'…현실 공간 구석구석 누빈다

      인공지능(AI)이 마침내 모니터 밖으로 나와 우리 곁에서 움직이기 시작했다. 지난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폐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 현장은 단순히 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