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신원 SKC회장, 수원시민과 함께 식목 행사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신원 SKC회장과 SKC, SK텔레시스 임직원 100여명은 오늘(25일) 수원시 팔달구 꽃뫼공원에서 수원시, 한국철도공사 수도권서부본부, 시민들과 함께 식목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올해로 69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수원시가 주관해 수원의 미래 숲 조성을 위한 행사로 최신원 회장은 작년에 이어 2회째 활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임직원 외에 수원시 공무원 및 수원그린트러스트, 새마을 단체 등 550여명이 참여해 완충녹지 55,283㎡에 산딸나무 등 10여종 720주를 식재하고, 식목행사 중간 봄철 산불예방을 위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됐습니다.



    또 최신원 회장과 SKC, SK텔레시스 임직원들은 6년째 매해 경기도 일대에 나무를 심는 활동을 펼쳐 오고 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최신원 회장이 활동하고 있는 수원상공회의소 직원들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최신원 회장은 "함께 심는 나무 한 그루 한 그루가 다음 세대들에게 녹색 지구를 물려주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권영훈기자 yhkw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경구·송윤아·안내상` 송윤아 악플러 고소 `일파만파`··법원 삼자대면하나?
    ㆍ장병우 판사 `노역 일당 5억` 판결 논란··자발성 없는 자수도 선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루비반지` 결혼식 사진 새삼 화제
    ㆍ개인정보 또 무더기 유출‥해당 보험사는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김범석 쿠팡 의장, 한 달 만에 낸 사과문에도 "유출 3000명 뿐"

      김범석 쿠팡Inc 의장이 대규모 정보유출 사고가 난 지 한 달 만인 28일 대국민 사과문을 냈다. 사과가 늦은 점에 대해 "잘못된 판단을 했다"고 자책했지만, 논란이 된 자체조사 발표에 대해선 "유출 규모는 3000...

    2. 2

      삼성전자, 오디오 신제품 공개…"단순 스피커 아닌 오브제"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사운드 기기 신제품을 공개한다. 삼성은 CES 개막 이틀전인 오는 4일 미국 라스베...

    3. 3

      "환율때문에 내년 경기 최악"…기업경기전망지수 겨우 '77'

      고환율과 내수 부진의 여파로 국내 제조기업의 체감경기가 바닥을 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고환율로 인한 비용상승 부담때문에 제조기업 대다수는 내년 1분기에도 경기 침체 국면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대한상공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