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케치` 고은아 박재정 파격 베드신 촬영 감행 `고은아 엉덩이에 문신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고은아가 영화`스케치`를 촬영 소감을 전해 화제다.



    고은아는 박재정과 함께 25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꽁트의 제왕`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고은아는 영화 `스케치` 촬영 비화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19금 영화에 첫 도전하게 된 고은아는 "19금 영화라 남동생(엠블랙 미르)과 상의를 많이 했다. 남동생이 이왕 벗는 거 캐릭터를 섹시하게 표현하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베드신에 대해서 함께 출연한 박재정은 "고은아에게 리드 당했다"고 말했고 고은아는 "한 번에 오케이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고은아와 박재정은 영화 `스케치`에서 현실과의 타협을 거부한 대가로 삶의 의미를 빼앗긴 고독한 여자 수연(고은아)과 상대의 마음을 읽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남자 창민(박재정)으로 분해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이 영화에서 두 사람은 파격적인 베드신을 연기했다.



    한편 고은아는 영화를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은아는 극중 맡은 배역을 위해 촬영 전 하루 6시간씩 운동하며 8kg을 감량하는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다. 그 결과 박재정과의 첫 베드신에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고은아 박재정 주연 `스케치` 영화에 대해 누리꾼들은 "고은아 박재정 스케치에서 연기 잘 하려나?", "스케치에서 고은아 박재정 베드신까지 찍다니 대단하네", "고은아 박재정 스케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영화 `스케치` 스틸컷)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경구·송윤아·안내상` 송윤아 악플러 고소 `일파만파`··법원 삼자대면하나?
    ㆍ장병우 판사 `노역 일당 5억` 판결 논란··자발성 없는 자수도 선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루비반지` 결혼식 사진 새삼 화제
    ㆍ개인정보 또 무더기 유출‥해당 보험사는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무림페이퍼, 창립 7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2026 무림 달력’ 출시

       국내 대표 친환경 종이 기업 무림페이퍼가 창립 70주년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 ‘2026 무림 달력’을 선보였다. 국내 최초로 백상지 대량 생산을 시작하며 한국 종이 산업의 성장을 이끌...

    2. 2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기여한 55명 포상 받았다

      중소기업 옴부즈만은 16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에서 ‘2025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회복을 넘어 모두 성장! 기업현장 안에서’라...

    3. 3

      주금공, '타운홀 미팅'서 청년 주거 고민 청취

      주택금융공사는 16일 부산국제금융센터에서 김경환 사장과 청년 세대가 대화하는 '소통·공감 HF 청년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타운홀 미팅은 청년들이 일상에서 겪는 주거&mid...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