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선희 오늘 밤8시 쇼케이스 연다... 15집 정규 음반 `세렌디피티`로 전격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이선희가 5년 만에 15집 `세렌디피티`로 컴백했다.







    25일 정오, 이선희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5집 음반 `세렌디피티`를 공개했다. 이는 2009년 14집 `사랑아` 이후 5년 만의 새 앨범이다.

    타이틀 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이선희만의 깊은 울림으로 전달되는 웰메이드 팝 발라드곡으로 프로듀서 박근태와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 작업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자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지난 5년간 이선희의 수많은 음악적 고민과 성찰을 담은 앨범이다. 데뷔 30년 내공이 고스란히 전달될 것"이라며, "이선희만의 색깔을 지키면서, 후배 가수들과의 트렌디하고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가수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데뷔 30주년을 맞는 특별한 해인 만큼 전국 투어콘서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들과 가요계의 큰 기대에 부응하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선희는 25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15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이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서 생중계 될 예정이며, Mnet을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역시 이선희, 노래 너무 좋다" "이선희는 목소리도 안 늙는다" "마음이 촉촉해지는 오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경구·송윤아·안내상` 송윤아 악플러 고소 `일파만파`··법원 삼자대면하나?
    ㆍ장병우 판사 `노역 일당 5억` 판결 논란··자발성 없는 자수도 선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루비반지` 결혼식 사진 새삼 화제
    ㆍ“규제개혁, 한국경제 사활 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신년 관세 전망, 수출은 외환적정성, 수입은 부가세 매입세액공제 유의해야 [광장의 조세]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2. 2

      3조 달러 '그림자 금융' 시험대…사모대출 '만기 폭탄' 온다 [글로벌 머니 X파일]

      올해 대규모로 만기가 도래하는 사모 대출이 글로벌 금융 시장의 뇌관으로 떠올랐다. 3조 달러 규모로 커진 그림자 금융 시스템이 고금리와 저성장이라는 ‘뉴노멀’ 환경에서 제대로 작동할지 시험대에 ...

    3. 3

      그린란드發 무역공포에 美증시 급락…李 오늘 신년 회견 [모닝브리핑]

      ◆'그린란드 갈등'에 뉴욕증시 급락뉴욕증시 주요지수가 그린란드 갈등에 일제히 급락했습니다. 오늘 새벽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1.76%,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