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꼬마버스 타요' 운행, 타요 캐릭터가 한 달간 서울 시내 주행…'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꼬마버스 타요' 운행 / 서울시 제공
    '꼬마버스 타요' 운행 / 서울시 제공
    '꼬마버스 타요' 운행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주인공들의 서울 시내 버스 운행 소식이 화제다.

    서울시 버스운송사업조합과 '꼬마버스 타요' 제작사 아이코닉스는 25일 "대중교통 이용의 날을 맞아 한 달 동안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 '타요, 로기, 라니, 가니'로 꾸며진 시내버스 4대를 운행한다"고 알려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꼬마버스 타요의 만화 캐릭터들이 각각 대원여객 370번(타요), 대원교통 2016번(로기), 북부운수 2211번(라니), 동성교통 9401번(가니)에 실물처럼 그려질 예정이다.

    '꼬마버스 타요'로 꾸며진 버스들은 오는 26일 서울시청 잔디광장 동편에서 출동식을 가진 후 서초구 내곡동 어린이 병원에서 환아들을 위한 기념탑승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7일부터는 각 버스 노선에 포함돼 정상 운행되며 주말에는 광화문과 신촌, 어린이대공원 등에 순회 전시를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꼬마버스 타요'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tayotayobus)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꼬마버스 타요' 운행 소식에 누리꾼들은 "'꼬마버스 타요' 운행,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듯", "'꼬마버스 타요' 운행, 아이와 함께 꼭 타러 가야지", "'꼬마버스 타요' 운행, 서울 아이들 좋겠네", "'꼬마버스 타요' 운행, 타요 버스 진짜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예 신우빈, 첫 주연작 '내 이름은'으로 베를린영화제 초청

      신예 신우빈이 세계 무대에서 이름을 알린다.신우빈은 출연 영화 '내 이름은'이 제76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섹션에 공식 초청돼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됐다. 첫 주...

    2. 2

      NCT 드림, 서울서 투어 피날레…3월 KSPO돔서 6회 공연

      그룹 NCT 드림(DREAM)이 오는 3월 피날레 콘서트로 네 번째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16일 SM엔터테인먼트는 "NCT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퓨처 더 드림 피날레(THE DREAM SHOW 4 ...

    3. 3

      한소희가 표현하는 밑바닥 인생…'프로젝트Y' [김예랑의 씬터뷰]

      영화 '프로젝트 Y'는 한소희의 연기 세계가 한 단계 확장되는 지점에 놓인 작품이다. 첫 상업영화 주연이라는 이력과 함께, 또래 배우 전종서와의 만남, 지금이 아니면 시도하기 어려웠을 캐릭터가 겹쳤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