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해진 장량, 생일파티 초대와 900만원 선물까지..국경없는 우정 과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해진과 중국 톱모델 장량이 국경 없는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8일 박해진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4회 `배우공민공익대상`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장량과 함께 등장. 시상식이 끝난 후 뒤풀이에서 그 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눴고, 웨이보로 대화를 나눴던 것처럼 베이징덕을 함께 먹으며 회포를 푸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지난 25일 박해진 소속사 측에 따르면 중국판 ‘아빠 어디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톱모델 장량이 자신의 생일파티 초대장과 함께 직접 준비한 시가 900만원 상당의 용 조각상을 선물해 박해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박해진은 감사의 뜻과 함께 참석 의사를 전했다.



    박해진은 "만나보니 역시 멋진 분이었다. 평소 가장 멋있다고 생각하던 배우이자 세계적인 모델 장량의 초대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함께 많은 일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장량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휘경 역을 맡은 박해진의 팬이라는 사실을 밝혔고, 박해진은 후난TV ‘쾌락대본영’에 출연해 자신을 최고의 모델로 꼽아 둘만의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박해진은 장량의 첫 한국 활동을 주선, 장량은 오는 4월 내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미다유 남편 오구리�과 쿠로키 메이사 불륜 알고 있었나? 블로그 글 보니 `충격`
    ㆍ아이폰6 시제품 공개 `대기수요 생기나?`··갤럭시S5는 조기 출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D램 이어 낸드까지…AI 붐 타고 '슈퍼사이클' 진입

      낸드플래시는 D램과 달리 전원이 꺼져도 데이터를 잃지 않는 메모리반도체다. 영구 저장 특성 덕분에 스마트폰, PC 등 모든 전자제품에 들어간다. 하지만 반도체 기업에는 ‘계륵’ 같은 존재였다. ...

    2. 2

      대만, 미국에 330조 '올인'…삼성전자·SK하이닉스 '초긴장'

      대만이 반도체 공장 건립 등 총 2500억달러를 미국에 투자한다. 대신 미국은 대만에 물리는 상호관세를 20%에서 15%로 낮추고 반도체 관세를 면제하기로 했다. 미국과 대만은 15일(현지시간) 이 같은 무...

    3. 3

      "유산균 기술로 숙취 해결" 프리미엄 막걸리 '어명' 출시

      최근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K-컬처의 열풍이 음식(K-FOOD)을 넘어 이제 우리 고유의 술, 막걸리로 옮겨가고 있다. 그간의 막걸리는 '서민의 술' 혹은 전통 이미지에 갇혀 프리미엄 글로벌 시장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