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공주 천우희 셀카, 성폭행 우울 이미지 벗으니 "청순美 빛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공주’ 천우희 셀카 사진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6일 천우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한공주 기자간담회를 했습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했고 기뻤습니다. 개봉하고 나서도 많이 봐주시고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느낀 것, 우리 영화가 주는 것들을 같이 나누고 싶어요. ‘한공주’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우희는 새하얀 옷과 자켓을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한 채 옅은 미소를 띄고 있다.



    특히 천우희는 셀카를 통해 백옥 같은 피부와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공주’ 천우희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공주’ 천우희 셀카, 예쁘다” “‘한공주’ 천우희 셀카 부럽다” “‘한공주’ 천우희 셀카, 앞으로 기대..대성할 듯” “‘한공주’ 천우희 셀카 성폭행 우울 이미지 벗으니 빛나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셀카로 화제를 모은 천우희가 주연을 맡은 영화 ‘한공주’는 공주(천우희)가 성폭행 등의 아픔을 이겨내고 세상 밖으로 나가려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서 4월17일 개봉한다. (사진=천우희 트위터 사진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거급여 신청 방법·자격은?··주택바우처 누가 얼마나?
    ㆍ`현아 태도 논란` 방송 중 이해할 수 없는 행동, 신동엽 표정이.. `황당`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타일러 권-제시카 비밀연애? SM도 몰라?··`라디오스타` 규현 "보도 보고 알아"
    ㆍ현오석 "푸드트럭 등 41개 규제 즉각 개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