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영원은 '2014 제3회 서울 울트라 랠리' 행사 참가자를 다음달 17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시청광장에서 다음달 26일에 열리며 영원과 아웃도어 애플리케이션 ‘트랭글 GPS’가 공동 주최, 한국트레킹연맹이 주관한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아웃도어 내비게이션을 통해 자신의 기록을 측정하고 남기는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아웃도어 활동의 차별화를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3km Family 미션수행 코스 및 등산∙트레킹 코스, 21km 등산∙트레킹 코스, 30km 등산∙트레킹 코스(경쟁), 산악마라톤(경쟁), 52Km 서바이벌 산악마라톤(경쟁) 등 다양한 종목과 코스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영원과 트랭글은 참가자 전원에게 대회를 위한 티셔츠와 경품, 참가 및 완주기념배지, 메달, 인증서 등을 준비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국 영원아웃도어 매장 및 트랭글 홈페이지(www.tranggle.com)에서 하면 된다.

한편, 영원은 서울 울트라 랠리 주최를 기념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27일까지 15만원 이상의 신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헤드웨어 또는 팔토시 제품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시 서울 울트라 랠리 참여권 또는 비치텐트를 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