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레용팝, 모시옷에 빨간 양말 신고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유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55

    크레용팝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 춤'

    걸그룹 크레용팝의 신곡 '어이'의 포인트 안무 '닭다리 춤'이 화제다.

    크레용팝은 28일 오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다섯번째 싱글 앨범 '어이(Uh-e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크레용팝은 신곡 '어이'에 대해 "하우스 일렉트릭 뽕짝 장르의 노래로 전체적으로 잘 살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신나는 곡인 만큼 힐링이 되고 힘을 받는 노래이니 많은 응원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곡의 포인트 안무는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이다"라며 크레용팝만의 독특한 안무를 선보였다.

    앞서 크레용팝은 지난 '빠빠빠' 활동 당시 트레이닝복과 '직렬 5기통 춤' 등 남다른 콘셉트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모았다. 이번 신곡 '어이' 역시 흰색 모시과 고무신에 빨간 두건, 양말을 착용해 기존의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크레용팝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크레용팝은 오는 29일 7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공개 쇼케이스를 펼친다. 이어 다음달 1일 자정 신곡 '어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크레용팝 '닭다리 춤'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레용팝 '닭다리 춤' 이번 컨셉도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군", "크레용팝 '닭다리 춤' 또 대박날 듯", "크레용팝 '닭다리 춤' 활동 기대된다", "크레용팝 '닭다리 춤'에 모시옷 진짜 특이한 컨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레용팝, 모시옷에 빨간 양말 신고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유쾌'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