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열 김윤주 결혼
권정열 김윤주 결혼
인디밴드 십센치 권정열과 옥상달빛 김윤주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지난 28일 십센치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이 6월 14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또, "현재 결혼 날짜와 식장만 정한 상태다. 축가, 주례 등은 미정이다"고 전했다.

김윤주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역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옥상달빛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윤주양과 정열군의 결혼소식에 대해 공식적으로 알려드리고자 옥달페이지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옆에서 2년간 지켜본 바로는 단 한 번도 싸우지 않고 예쁘게 사랑을 키워온 그 어떤 커플보다 예쁜 커플이었습니다”며 “앞으로도 쭉 예쁜 사랑 이어가길 바라며 팬 여러분도 많은 축복 부탁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권정열, 김윤주가 처음 만난 것은 2011년 KBS 2FM ‘유희열의 라디오천국’의 고정 코너 ‘라이벌 열전-The Winner Takes it All’에서였다.

이후 밴드 간 합동콘서트 ‘아찔한 화해’ 등을 진행하기도 했다. 마침내 권정열과 김윤주는 지난 2012년 3월부터 2년 간 교제 끝에 결혼을 발표했다.

권정열 김윤주 결혼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권정열 김윤주 결혼, 대박”와 “권정열 김윤주 결혼, 인디부부 축하해요”, “권정열 김윤주 결혼, 벗진 커플” "권정열 김윤주 결혼, 언제부터 사랑이 시작됐나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