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의 우승자 악동 뮤지션이 드디어 데뷔한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0시 YG공식블로그에 FROM YG를 게시해 악동뮤지션의 데뷔 소식을 알리며 관심을 모았다.



양현석 대표에 따르면 악동뮤지션은 지난해 4월 7일 SBS `K팝스타 시즌2`의 결승전 우승 후 정확히 1년 만인 오는 4월 7일에 첫 데뷔 앨범을 온라인에 발표할 예정이다.



총 11곡의 신곡이 수록되는 정규 1집 앨범으로 특히 전곡의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악동뮤지션 멤버 이찬혁이 작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악동뮤지션은 총 3곡의 타이틀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얼음들`, `200%` 와 함께 나머지 한곡은 음원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곡으로 세번째 타이틀곡으로 선정한다고 전해 흥미를 자아냈다.



악동 뮤지션은 데뷔 앨범 발표 하루 전인 4월 6일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졌으며, 다음 날인 7일 온라인을 통해 1집 앨범 전곡이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데뷔 기다려왔다" "악동뮤지션 데뷔 세번째 타이틀곡은 과연?" "악동뮤지션 나오면 앨범 꼭 사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K팝스타 제공)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세용 "부끄럽지 않은 아빠로 살께요"··홍영기 출산 고백 `화제`
ㆍ`마포대교 시신` 어벤져스2 촬영중 시신 떠올라··"20대 남성 자살한 듯"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영기 출산 고백, 과거 방송 출연 모습 화제 `동일 인물 맞아?`
ㆍ대응사격 나선 軍··北 해안포 사격훈련 "백령도 주민 대피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