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현경 다이어트 위해 10년동안 지켜온 것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현경 다이어트 위해 10년동안 지켜온 것은
    배우 오현경이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배우 오현경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현경은 10년 간 저녁을 금식한 사연을 공개하며 "나잇살은 운동해도 어쩔 수 없다. 평소 다이어트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특별한 약속이 있을 때는 먹지만 다른 날은 먹지 않는다. 그런데 10년이 지나니 살짝 나태해지더라. 연말에 저녁을 먹었더니 4kg이 찌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오현경은 음식을 먹은 후엔 꼭 그 칼로리만큼 운동을 하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며 운동의 중요성을 말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오현경은 2년째 요가로 몸매의 균형과 근력, 기초체력을 기르고 있다며 즉석에서 요가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M·나영석·Mnet 뭉쳤다, '응답하라 하이스쿨' 2월 공개

      SM엔터테인먼트 다국적 남자 연습생팀 SMTR25가 나영석 PD가 이끄는 제작사 에그이즈커밍과 손잡고 Mnet을 통해 예능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Mnet은 23일 'SMTR25'가 출연하는 새 리얼리티...

    2. 2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3. 3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