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끝판왕' NS윤지, 드디어 컴백…男心도 이상고온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S윤지 컴백
NS윤지가 1년 만에 신곡 '야시시'를 내놓으며 다시 남심 공략에 나섰따.
NS윤지는 지난 1일 정오 공식 유투브, 페이스북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 'The Way2(더 웨이 2)' 및 타이틀곡 '야시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S윤지의 새로운 미니앨범 타이틀곡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라틴풍의 기타와 늘어지는 듯한 피아노, 그리고 NS윤지만의 섹시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졌다.
특히 야릇한 긴장감을 만들어 내는 이 곡은 가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일본에서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여류 작곡가 SEION(세이온)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곡이다.
돋보인 것은 이날 공개된 '야시시'의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에서 NS윤지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몸매 종결자'의 귀환을 알렸다.
또한 NS윤지는 이번 음원 발표와 함께 팬들에게"같은 자리에서 항상 응원해주시고 음원 공개일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 정말 감사 드린다.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야시시'를 많이 사랑해달라"고 인사와 응원을 당부했다.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NS윤지, 오래 기다렸어요", "NS윤지, 드디어 컴백", "NS윤지, 근데 NS는 뜻이 뭐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