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소영, 산후조리만 '2000만원'…출산 전후 몸매 비교해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1

    배우 고소영의 산후조리원이 공개됐다.

    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스타들의 출산 소식과 함께 그들의 산후조리원에 관한 내용이 소개됐다.

    최근 둘째 딸을 얻은 배우 고소영은 출산 후 역삼동의 D 산후조리원을 이용했다. 방 안에서 2주 동안 모든 산후조리를 해결할 수 있으며 2주 기준으로 무려 2200만 원이 필요하다.


    배우 김희선, 정혜영도 고소영과 마찬가지로 역삼동 D 산후조리원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고소영은 결혼 전후 옷 사이즈가 똑같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배우 전도연·김남주가 이용했던 청담동 A 산후조리원은 사생활 보호가 철저한 곳으로 유명하다. 이 산후조리원의 2주 기준 이용 금액은 600만 원.

    또한 배우 이영애, 아나운서 나경은이 이용한 B 산후조리원은 삼성동에 위치하며 2주일 기준 1050만 원의 가격을 자랑한다. VIP실 같은 경우 따로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산모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자 스타들은 산모와 아이의 건강 뿐만 아니라 외적인 측면에서 역시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고급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DB·STELLA&YK by 셀렙샵 제공
    한경DB·STELLA&YK by 셀렙샵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동주 "사이버렉카 피해자인데…다른 피해자 콘텐츠 보게 돼"

      국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이른바 '사이버 렉카' 피해자로서 겪은 현실과 그로 인한 아이러니한 심리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오는 23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범죄 심리 분...

    2. 2

      장항준 "제가 아주 기여한 것 같아요"…'왕과 사는 남자'로 인생작 경신 [인터뷰+]

      "예나 지금이나 가볍다." 배우 유해진의 이 한마디처럼, 장항준 감독의 겉모습은 몸무게만큼이나 가벼워 보이고 말투는 늘 유쾌하다. 자신의 성취를 앞세우기보다 농담을 섞어 분위기를 풀고, 주변을 먼저 돌아보는 태도 역...

    3. 3

      정준일, 콘서트 '봄 여름 가을 이별' 3월 개최

      가수 정준일이 지난해 4월 오케스트라 콘서트 '더 라이트(THE LIGHT)' 이후 약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23일 NHN링크(대표 왕문주)는 자사 제작 공연인 2026 정준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