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통아저씨` 이양승, 어머니 찾으러 서울 상경 후 노숙자 신세 `안타까운 고생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통아저씨` 이양승 씨가 어머니를 찾기 위해 서울에 상경했다고 고백했다.



    1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이양승 씨와 그의 가족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통아저씨 이양승 씨는 어렸을 때 서울에 올라오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 씨는 "3살 때 어머니와 헤어져 5살이 됐을 때 어머니를 찾기 위해 서울에 도망왔다"고 운을 뗐다.



    이어 "어린시절 남달랐던 끼를 가지고 있었고 어릴 때 콩쿠르 대회에서 묘기를 뽐냈다. 하지만 객지 생활하면서 서커스 꿈을 접었었다"고 꿈을 펼치지 못한 배경을 말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또 이 씨는 "서울에 올라오니 형편이 좋지 않았다"며 "구두방에서 구두를 닦았지만 실력이 부족한 것이 탄로나 반나절만에 쫓겨났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 씨는 구두방에서 쫓겨난 이후 안 해본 일이 없었고, 심지어는 노숙자 신세가 됐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통아저씨의 안타까운 사연에 누리꾼들은 "통아저씨, 고생 많으셨네", "통아저씨 이제 잘나가니까 앞으로도 화이팅", "통아저씨, 방송에서 자주 �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했다.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경림 사각턱 실종에 수술했나? `역린` 제작보고회 누리꾼 반응 "깜짝!"
    ㆍ목포 신안비치3차 아파트 도로 80m 구간 침하, 주민 긴급 대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녀시대 효연 폭행논란, 태연 "알쓰가 일쓰 앞에서" 웅크리고 설마..
    ㆍ외환보유액 9개월 연속 `사상 최대`...3월말 3,543억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파라마운트,인수제안 거부한 워너브라더스 상대 소송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는 12일(현지시간) 자신들의 인수 제안을 거부한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12일(현지시간) 파라마운트 디스커버리는 워너브라더스를 상대로 넷플릭스와의 827억달러...

    2. 2

      엔비디아와 일라이릴리,공동연구소 설립

      엔비디아와 미국 최대 제약회사인 일라이 릴리는 엔비디아의 최신 세대 베라 루빈 AI칩을 사용해 신약개발에 활용하기 위한 공동 연구소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12일(현지시간) 엔비디아와 일라이 릴리는 샌프란시...

    3. 3

      "파월 소환조사"에 美주식·채권·달러 모두 하락

      미국 법무부가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에 대한 소환 조사를 시도하자 12일(현지시간) 미국 주식과 채권, 달러 모두 하락했다.개장 직후 약 0.8% 하락으로 출발한 다우존스 산업평균은 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