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인기가요' 캡쳐 / 틴트
사진 = SBS '인기가요' 캡쳐 / 틴트
'틴트'

걸그룹 틴트(상미 미니 미림 제이미 메이)가 깜찍한 무대로 남심을 흔들었다.

틴트는 4월 6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늑대들은 몰라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틴트는 특유의 망토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의 빨간 망토와 달리 오렌지색 망토를 입고 등장해 더욱 상큼한 모습을 뽐냈다.

특히 틴트는 귀여운 외모를 극대화 시키는 애교 가득한 무대매너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늑대들은 몰라요'는 남자들이 몰라주는 여자들만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며, 남자친구에게 꼭 한번 들려주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았다. 작곡가 똘아이박과 그의 사단 피터팬 및 미친 기집애 등이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노래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안무 동작으로 대중성까지 겸비해 중독성을 발휘하고 있다.

틴트의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틴트, 망토 패션 진짜 귀엽다" "틴트, 여자가 봐도 깜찍해" "틴트 미림 K팝스타 YouU 출신 아니야?" "틴트 보면 볼 수록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M, 투애니원(2NE1), 임창정, 에이핑크(Apink), 매드클라운, 오렌지캬라멜, 엠블랙(MBLAQ), 포미닛(4minute), 베스티(BESTie), 엠아이비(M.I.B), 틴트, 가비엔제이(Gavy NJ), NS윤지, 배치기, 포커즈(F.CUZ), 크레용팝, 김보경, 태원 등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