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기리의 '화난 등근육' 공개가 화제다.
김기리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에 "명품 복근-등근육 화보 전격 공개! 상남자 돋는 모습에서 재기발랄한 패러디까지 다양한 매력을 뿜어낸 더 많은 화보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기리는 검정색 양복을 차려입은 모습과 상반신을 노출한 모습으로 같은 포즈를 연출하며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남성미 넘치는 근육질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기리는 지난 77일 간 스포츠 트레이너 숀리의 지도 하에 철저한 핏푸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이같은 근육질 몸매를 가꾸었다고 전해진다.
핏푸드는 신체 단련에 좋은 음식이라는 의미로 피트니스(Fitness)와 푸드(Food)의 합성어다. 체중조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음식을 뜻하며, 매 끼니마다 굶지 않고 맛있는 식품을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핏푸드 식단 메뉴에는 미니고구마, 닭가슴살 현미밥, 숀리 핏 그래놀라, 검은콩 두유, 백김치, 에그후라이 현미밥, 순살 소고기 스테이크볼 등이 포함돼 있다.
한편 김기리는 지난 6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놈놈놈' 코너를 통해 영화 '역린' 예고편에서 현빈의 등근육 공개로 화제가 됐던 일명 '화난 등근육' 몸매를 자랑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 공개에 누리꾼들은 "김기리 '화난 등근육' 이런 몸매를 가졌을 줄이야", "김기리 '화난 등근육' 몸짱되기 역시 어렵네", "김기리 '화난 등근육' 77일 동안 저런 노력을", "김기리 '화난 등근육' 다른 사람인 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