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유천 박하선, 로맨틱 달달 버스 데이트 알고보니... `잘어울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유천 박하선의 심야 버스 데이트 사진이 화제다.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김은희 극본, 신경수 홍창욱 연출)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이 서울 도로 일각의 버스 앞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촬영 분은 이번 주 방송될 `쓰리데이즈`의 한 장면으로, 제2의 양진리 사태를 일으키기 위한 김도진(최원영)의 음모가 서서히 밝혀지며 이를 막기 위한 한태경(박유천) 윤보원(박하선)의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 장면이다. 그러나 사진 속 두 사람은 마치 봄날, 몰래 심야 버스데이트를 즐기는 달달한 연인 모습처럼 비추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리게 했다.



    유독 야외 심야 촬영이 많기에 이날 촬영 역시 오랜 시간 끝에 이튿날 새벽에 마무리 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유천 박하선은 장기간 고생하는 스태프를 위해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열정적으로 촬영을 진행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드라마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관계자는 "마주보고 있기만 해도 더없이 좋은 비주얼의 박유천 박하선은 감정선의 템포를 조율하면서 각자 맡은 역을 완벽하게 소화, 현장을 감탄시키고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박하선 버스 데이트 진짜 달달하다" "박유천 박하선 버스 데이트 어머나 이게 뭐죠?" "박유천 박하선 버스 데이트 훈훈한 커플일세" "박유천 박하선 버스 데이트 선남선녀네" "박유천 박하선 버스 데이트 그냥 봐도 달달해" "박유천 박하선 버스 데이트 두 사람 러브라인 없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골든썸픽쳐스)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렌지캬라멜 나나 숨막히는 레깅스 뒤태··"볼륨이 이정도였어?"
    ㆍ오렌지캬라멜 나나 상반신 누드 있었어?··살짝 가린 볼륨이 더 아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美 레일건 개발, 총알보다 빠른 신무기 `위력 어마어마`
    ㆍ은행 가계대출 523조‥두달째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끼 때우기보단 챙겨먹어야죠"…간편식도 '한식'이 대세 [트렌드+]

      서울 용산구에 거주하는 20대 직장인 최모 씨는 설렁탕, 김치찌개 같은 한식류 간편식으로 저녁 메뉴를 바꿨다. 라면이나 배달 음식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날이 많았지만 최근 들어 건강을 챙겨야겠다는 생각에 간편식이라도 ...

    2. 2

      조선호텔 김치, 매출 500억 넘겼다…"2030년 1000억 도전"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호텔 김치’로 프리미엄 포장김치 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 김치'의 글로벌 사업 확대를 통해 오는 2030년까지 연매출 1000...

    3. 3

      '19만전자' 역대급 주가 상승…주식 보유한 사장단도 웃었다

      삼성전자의 반도체 경쟁력 회복을 이끈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이 지난달 1만652주, 평가액(19일 종가 기준)으론 19억원 넘는 2025년 성과 기준 자사주 성과급(초과이익성과급·O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