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컴투스 `골프스타` 출시 1년 만에 1천만 다운로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컴투스의 글로벌 인기 골프 게임 ‘골프스타’가 서비스 출시 1주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1천만을 돌파했습니다.



    ‘골프스타’는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리얼 3D 골프 게임으로, 2013년 4월 출시 직후 영국 등 전세계 43개 국가에서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려왔습니다.



    ‘컴투스 허브’를 통해 전세계 골프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바로 대전할 수 있고, 같은 언어를 쓰는 유저들끼리 서로 편리하게 대화하며 게임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글로벌 채팅 기능 등 유저간 소통을 적극적으로 지원한 점이 전세계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모을 수 있었던 비결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이 같은 전세계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2013년 애플과 구글이 뽑은 올해의 게임에 모두 선정되는 등 2013년 최고의 게임으로 인정 받았고, 1주년을 맞이한 지금도 전세계에서 1천만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게임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골프스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4월 10일부터 17일까지 하루 1번씩 매일 접속할 때마다 게임 머니와 1주년 기념 골프공 아이템 20개, 우대권 등을 함께 선물하는 ‘1주년 기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 같은 기간 게임에서 3홀 플레이 때마다 응모권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데, 이 응모권으로 게임 내 응모 페이지에 응모하면 10만원 상당의 게임 머니인 5,000 STAR, 고급상자 쿠폰 50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권익훈 컴투스 게임사업실 실장은 “’골프스타’는 컴투스의 강력한 모바일 3D 게임 개발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마켓을 목표해 개발되었고, 그 전략이 잘 맞아 떨어지며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인기작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며, “아울러 컴투스와 게임빌의 강력한 연합 체제 구축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이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퀴녹스는 어떤 차?··美 충돌시험 1등 쉐보레 대표 SUV
    ㆍ이승기 고아라 포스터 촬영현장 봤더니... `화기애애 첫방 기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윈도우XP 지원종료 대처법, `엠아이XP` 접속 추천‥네티즌들 "관심 폭주"
    ㆍ이주열 첫 금통위‥기준금리 11개월째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 "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2. 2

      하나은행, HD현대重·무보와 K조선 수출에 4000억 지원

      하나은행은 23일 HD현대중공업, 한국무역보험공사(무보)와 ‘K조선 산업 수출 공급망 강화를 위한 금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조선업 수출 공급망을 확산하고 중소 조선사의 경영 ...

    3. 3

      [포토] 삼성 "학습 능률 높여준다"…유럽 교육 기술 전시회 주목

      삼성전자가 이달 21~23일 영국 엑셀런던에서 열린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에서 갤럭시 북6 시리즈, 갤럭시 XR,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 등 혁신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