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천우희가 주연을 맡은 영화 `한공주`가 화제다.



10일 방송된 SBS 파워 FM `공형진의 씨네타운-씨네 초대석`에는 영화 `한공주`의 여주인공 천우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천우희는 영화 `한공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처음에는 그래도 영화제에 나갔으니 상을 하나 쯤은 받을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라며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그런데 너무 많은 상을 받고 있어서 겁이 났다. 아직 개봉을 안한 영화라 긴장도 된다. 한국 팬들이 어떻게 볼 지 몰라 무척 떨린다"라고 밝혔다.



천우희는 밀양여중생성폭행 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 `한공주`에서 주인공 한공주로 열연해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그가 열연을 펼친 영화 `한공주`는 열일곱 살 `한공주`(천우희)가 남학생들에게 성폭행을 당해 전학을 오면서 시작한다.



이어 갑작스레 찾아온 피의자들의 학부형들로 인해 공주는 또다시 길을 잃게 된다. 피해자인 공주는 어느 순간 주위의 왜곡된 시선으로 피의자가 돼 간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한공주`는 실제 있었던 사건을 모티브로 한 만큼 제 2의 도가니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천우희 한공주, 밀양여중생 성폭행 사건 끔찍하다", "천우희 한공주 영화 흥행해라!", "천우희 앞으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화 `한공주`)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골든크로스` 첫 방송 충격적인 인트로 `눈길`··`성상납에 살인까지`
ㆍ`나는남자다` 1대 여신 수지 등장에 아수라장··수지 "군대 같아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에릭 나혜미 열애설에 이은주 양현석 부부 새삼 화제 `연예계 대표 띠동갑 커플`
ㆍ이주열 첫 금통위‥기준금리 11개월째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