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비록, 선공개곡 ‘Sick of you’ 화제
[연예팀]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가수 비록이 적십자 RCY 오리엔테이션 축하무대를 통해 데뷔곡 ‘Sick of you’를 선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록은 프로듀서 출신으로 다비치, 김도향, 초신성 등 유명가수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을 정도로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Sick of you’의 원곡인 에일리의 ‘헤븐’은 데뷔 한 주 만에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했을 정도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특히 휘성이 직접 프로듀싱과 작사를 맡아 더욱 화제가 됐다.

‘Sick of you’는 비록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알앤비 힙합 곡으로 ‘헤븐’의 반주를 사용해 원곡과는 전혀 다른 가사와 멜로디를 붙여 재 탄생시킨 곡이다. 비록의 감성적인 보컬과 타닉의 랩핑이 잘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비록의 소속사 모노뮤직은 “4월18일 에일리의 ‘헤븐’을 개작한 디지털 싱글 앨범 ‘Sick of you’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또한 “데뷔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프로듀서 출신인 만큼 완성도 높은 차별화된 음악으로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모노그룹)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뜨는현장] 상해가는 투애니원, 공항패션 어땠나?
▶ 채림 커플링, 가오쯔치와 나란히 낀 반지 포착 ‘잘 어울리죠?’
▶ [TV는 리뷰를 싣고] ‘해투3’ 누구세요 특집,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방황하는 칼날’ 정재영 “딸 있었다면 영화 선택하지 않았을 것”
▶ [포토] 나나 '이렇게 예쁜 오렌지 보셨나요?'